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델 레티튜드 12 러기드 태블릿... 더 튼튼하게~ 델이 선보이는 첫번째 러기드 윈도우 태블릿 PC...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2015. 8. 6. 14: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일반적인 경우라면 이 정도로 튼튼한 태블릿 PC는 없어도 될테지만~
실내가 아닌 야외의 산업 현장이라거나 군 작전 지역에서라면 평범한 태블릿 PC로는 부족함이 있겠죠.

그런 틈새를 채우기 위해 꽤 고가임에도 러기드 모델들이 시장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거고요.^^




윈도우 태블릿 PC로 확장된 델의 러기드 라인... 델 레티튜드 12 러기드 태블릿...


델이 선보인 11.6인치 러기드 태블릿 PC의 이름은 델 레티튜드 12 러기드 태블릿(Dell Latitude 12 Rugged Tablet). 그간 여러 러기드 노트북을 선보이긴 했지만, 태블릿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녀석인데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멀티 터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알려진 사양은~
11.6인치 HD(1366 x 768) 디스플레이와 5세대 인셀 코어M 프로세서, 512GB SSD, 듀얼 배터리, 윈도우 8.1 정도인데요. 러기드 모델의 경우 가격이 일반 모델 대비 상대적으로 높으니 가격도 만만치는 않아 보이는데요.







미군 규격인 MIL-STD-810G을 준수하며 IP65급 방수/방진, 영하 29도에서 영상 63도까지의 극한 상황에서도 작동하는 녀석은 확실히 튼튼한 녀석인 건 분명해 보입니다. 국내에선 수요가 많지 않을거라 적극적으로 판매할지는 모르겠지만, 가격만 적당하다면 관심이 생기시나요?


[관련링크 : BusinessWire.com]


반응형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5.08.06 17:31 신고
    좋을거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한편으론 나한텐 필요없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일반사람들에겐 필요없는 제품이니까요. 본문에도 있듯이 산업현장, 군대 이런곳들에서는 충분한 가치가 있을거 같습니다.
    • 프로필 사진
      2015.08.06 19:07 신고
      넵. 의견 주신 것처럼 요 녀석은 평범한 대중을 위한 제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쓰임이 있어 나오는 거고, 많이 팔지는 못하겠지만 적당한 가격에 팔아 수익을 남기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