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로 여행을 간다."
국내 여행, 해외 여행이 익숙해졌다면야 우주라는 생각만으로 두근두근한 여행이 될 것 같지만 우주 여행 자체가 현실이 되려면 아직은 해결해야 할 문제들이 많죠.
그간 다양한 우주 여행 프로그램이 제시됐지만 아직 성과를 낸 것도 적고요.-_-;;
우주여행, 이번에는 러시아가 나선다...
이번에 러시아가 새로운 우주 여행 프로그램을 제시했는데 과연 이 녀석은 우주로의 꿈을 이뤄줄까요? 2016년 오픈 목표라는 이 우주 호텔은 지상에서 350km 정도 높이의 궤도를 돈다고 하며 최대 7인까지 수납할 수 있는 독채형 구조를 하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우주를 조망할 관람 시설과 나름 신경쓴 여러가지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고 술을 제외하고 우주인들이 먹는 식사들이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워낙에 특이한 여행인지라 멋지다, 유니크하다라는 여행의 경험은 매력적이지만 천문학적일 여행 비용과 지상을 벗어나 우주까지 향하고 돌아오는 과정에서 겪을 위험이 문제네요.
소유즈 같은 로켓을 타고 날아갈 것 같은데 소유즈의 사고율은 모르겠지만 우주왕복선의 사고율이 항공기에 비해 훨씬 높은거 알고 계시죠?
그러니 대략 부유한 모험가들 아니면 2016년이 되도 가기 힘들 것 같네요.
변명같지만 그래서 저도 우주여행의 꿈은 천천히 가져보려고 하고요.-_-;;
[관련링크 : Dailymail.co.uk]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