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 그 순간의 사진을 언제나... 프로젝터 반지(Portrait Projecting Ring)

N* Culture/Design

by 라디오키즈 2010. 7. 28. 20: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반응형
이성의 만남과 사랑, 그 결실이랄 수 있는 약혼과 결혼까지...
연인들은 오랜 세월동안 반지를 교환하며 서로의 사랑을 기려왔다. 그 결혼 반지라는게 과거 여자를 납치해 결혼하던 시절에 여자를 묶었던 밧줄에서 유래됐다는 등의 흉흉한 얘기가 있지만 뭐 그건 그때 얘기고 현재의 남녀는 커플링부터 결혼 반지까지 사랑의 증표를 만들고 있는데...

루크 제램(Luke Jerram)과 쉐리나 낸지(Shelina Nanji)가 선보인 반지 하나가 눈길을 끈다.


포트레이트 프로젝팅 링(Portrait Projecting Ring)이라는 불리는 이 반지는 그 이름처럼 안에 내장한 작은 사진을 프로젝터로 비추듯 밖으로 투사할 수 있는 특이한 작품이다.

물론 자체에서 빛이 나는게 아닌 만큼 하다못해 촛불과 같은 조명이 필요하긴 하지만 작은 슬라이드에 사랑을 추억할 수 있는 사진을 담아 함께 볼 수 있다는 게 이 반지의 최고 장점일 듯.


오직 나와 그녀와의 기억을 담아 뒀다가 때때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한 반지.
프로젝터로 활용해야 하는 만큼 고가의 보석은 사용할 수 없을지도 모르고 디테일이 얼핏 조악해 보이기도 하지만 그 의미와 효과 만은 괜찮을 것 같은 아이템이다.^^

[관련링크 : Lukejerram.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