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것이 영국 스타일의 휴대전화...?! Red Telephone Box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모르긴 해도 영국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라면 왕궁을 지키는 근위병의 모습이나 2층 버스. 그리고 이 녀석도 있을 듯 하다.

K6 kiosks, Surrey St, Sheffield, S1 2LG
K6 kiosks, Surrey St, Sheffield, S1 2LG by Post Box 저작자 표시

영국 도심 어딘가에 조용히 도사리고 있을 듯한 이 폰부스 말이다.
특히 닥터 후 시리즈의 애청자라면 더 각별할 듯...(물론 -_- 닥터 후 속 폰부스는 이녀석과 다른 지금은 사라진 검은색의 경찰용 박스라고 한다.)

영국도 우리나라 만큼이나 휴대전화를 많이들 이용하는 듯 하니 도심속 폰부스의 인기도 떨어졌겠지만 한편으로는 그런 과거의 향수를 느끼고 싶어하는 이를 위한 상품도 나오는 듯 한다.


The London Calling Mobile Phone 같은 녀석 말이다.
다소 조악해 보이는 첫모습과는 상관없이 영국 도심에 서있을 고풍스런 디자인의 K6 Red Telephone Box를 모델로 디자인됐다는 이 바 타입의 휴대전화.

100g 정도의 무게 102 x 43 x 21mm의 크기. 그 외의 딱히 사양은 별게 없다.
카메라 기능 등이 내장되어 있기는 하지만 어디 내세우기 부끄러울 수준인 듯 하고 2G GSM 시장에서나 쓸 수 있을 녀석.


대중적인 인기를 끌만큼의 스타일이라거나 매력을 담고 있지는 않지만 누군가는 좋아할지도 모르겠다. 특히 영국의 국가인 God Save the Queen과 같은 벨소리도 담겨 있다니 은근 애국 마케팅에도 힘을 실은 느낌이다. 애국심 때문에 살 사람이 있을까 싶지만...

참고로 이 녀석의 가격은 85.95파운드(155,000원 정도)라고 한다.
다 좋은데 개발비를 뽑을 만큼 팔리긴 할려나 모르겠다. -_- 개발비라는게 거의 안들지도...

[관련링크 : Redtelephonebox.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