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운동화... 신지 말고 가지고 놀자... Transformers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국내에서도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기도 하고 은근히 마니아들을 보유하고 있는 미국 애니메이션 중 'Transformers'라는 작품이 있다.

우주에서 날아온 기계 생명체 트랜스포머들 간의 전쟁을 줄거리로 하고 있는 이 작품은 자동차에서 변신해서 인간형 로봇이 되어 다툼을 벌이게 된다. 이런 변신 로봇물의 경우 변신 장면이 화제가 되기도 하지만 어린이들을 타깃으로 한 장난감으로도 의례 등장하기 마련... 트랜스포머도 조금 특별한 장난감을 내놓고 있다.

위에도 설명했지만 트랜스포머는 기본적으로 자동차가 로봇으로 변형하는 메커니즘이지만 이번에 소개할 장난감은 자동차가 아닌 운동화가 그 주인공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는 것처럼 두 제품 모두...-_- Nike 브랜드의 운동화들이다.
각각 Nike Convoy, Nike Black Megatron의 두 종류로 제법 멋진 디테일을 보여주고 있다.

개인적으로 트랜스포머를 즐겨봤다거나 팬은 아니었지만...
어린 시절 100원, 500원으로 조립했던 수많은 프라모델을 가지고 놀았던 아련한 추억이 떠오른다.(물론 그렇게 싼 녀석들에게 멋진 변신을 기대하긴 어려웠다.)

그리고 마이클 베이의 손으로 재탄생할 실사판 Transformer를 기다리는 분들을 위한 예고편 2편을 올려본다.




참고로 영화의 경우 2007년 6월 28일 개봉 예정인데 개인적으로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영화 중 한편으로 기대 중이다.

[관련링크 : Toysrevil.blogspot.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