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3,300원짜리 도메인... http://www.neoearly.net으로 시작합니다. 본문

N* Tech/IT Service

3,300원짜리 도메인... http://www.neoearly.net으로 시작합니다.

라디오키즈 2006. 10. 2. 21:52

오늘은 나름 역사적인 날입니다.
-_- 뒤늦게 도메인을 등록한 날이라고 할까요.

사실 그간 여기저기 포털 블로그나 무료 계정을 전전했었고 지금도 티스토리에 기거하고 있어 애써 도메인 등록을 외면해왔지만 역시 도메인이 필요하더군요. 지속적으로 제 블로그를 홍보할때도 그렇고 뭐 요모조모 도메인이 있는 편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뒤늦게서야 도메인을 등록했지요.

도메인 등록전에 여러가지 후보군을 추천받기도 했고 생각도 해봤지요. 역시 처음엔 제 닉네임인 '라디오키즈'를 등록할까도 했었지만...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결국 제게 간택된 건 '네오얼리'였습니다.(아무래도 쉽게 기억될 수 있을 것 같고 활용도도 높을 것 같아서요.)


그리하여 제 첫번째 도메인은 'http://www.neoearly.net'으로 낙찰되었지요.
네오얼리의 의미는 이미 많이 알려져 있는 터라 굳이 거론하지 않아도 되겠지만 뭐 최신 지향이랄까요.^^ 제가 그만큼 얼리어답터냐고 물으신다면 살짝 도망치고 싶어집니다만 관심이야 많이 가지고 있지요.

그리고 도메인 등록업체인 호스트웨이를 추천해주신 많은 분(덕분에 3,300원에 해결)과 Tistory의 2차 도메인 설정법, DNSever.com 사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신 B416님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자... 이제는 NeoEarly.net을 즐겨찾기에 등록해주시고 종종 놀러와주시는 것 잊지 마세요.



3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