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일을 시작하면서 하루하루가 정신없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퇴근도 늦은 편이라서 변변찮은 블로그.. 더 관리도 못하고 있네요.
그래도 들러주시는 분들은.. 복 받으실 거에요~ 아. 잠깐 짬을 내서 포스팅을 하는데 오늘 제 블로그에 어떤 분이 재미난 댓글을 올리셨더군요.
아마 중국 분이실 것 같은데 내용은 이렇습니다.
꽤 꼼꼼히 신경써서 적은 내용이더군요. 부족한 영어나마 잠시 살펴보자니 뭐 그다지 어렵지 않은 내용이라서..-_-;; 무척 다행입니다.
중국 여행 안내문이랄까요.
친절하게도 중국 여행을 오기전에 중국어를 배울수 있는 교육기관의 주소를 남겨놓고 싸게 비행기표를 살 수 있는 곳.. 그리고 -_- 변호사를 소개받을 수 있는 곳도 안내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보면 광고성 글 같지만 뭐랄까.. 이런 식의 광고는 또 처음이네요. 사실 저기 나와있는 곳들이 우수한 교육기관인지 정말 싼 비행기표를 팔고 있는지 그리고 변호사는 믿을 수 있는 건지..
정말 다~~ 궁금해지기만 합니다.(은근히 호기심 상승..)
일단 한번씩 쭉 눌러보긴 했습니다. 어차피 모르는 한자어들이 빼곡해서 금방 닫아버렸지만 딱히 성인 사이트로 연결된다거나 하는 건 아니더군요.
신기한 마음에 올려두긴 했는데 다른 분들도 이런 댓글을 블로그에서 만나보셨나요?
아리송해요. 어떻게 알고 왔을까..-_- 정말 내가 중국 여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적은 걸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