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속에서 스마트폰과 연결된 코드리스 이어폰 사용이 대세가 되면서 이 시장엔 다양한 플레이어들이 참여하고 있는데요. 전통의 강호들 역시 조심스럽지만, 시장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하이엔드 브랜드 바워스 & 윌킨스(Bowers & Wilkins)도 그렇게 최근 코드리스 이어폰 시장에 뛰어들었는데요. 그들이 시장에 처음 선보인 코드리스 이어폰은 PI5와 PI7이란 모델입니다.
PI5는 9.2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사용한 모델로 aptX 코덱을 지원하고 노이즈 캔슬링도 지원하지만, PI7보다 하위 모델답게 이어 버드당 마이크가 2개 장착되어 있습니다. PI7은 9.2mm 다이내믹 드라이버 외에 1개의 BA를 탑재하고 있고 6개의 마이크를 장착해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데요. aptX 어댑티브 코덱을 지원해 무선으로 24비트 음악 재생을 지원해 더 고음질을 즐길 수 있게 해 줍니다. 두 모델 모두 IP54급 생활 방수를 지원하고요. 배터리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켰을 때 PI7이 4시간, PI5가 4.5시간 정도로 그리 길지 않지만,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휴대용 충전 케이스로 4번 더 충전할 수 있더군요.
가격은 PI5가 249.99달러(28만 원 정도), PI7이 399.99달러(45만 원 정도)로 결코 저렴하지는 않지만, 바워스 & 윌킨스의 기존 가격을 생각하면... 또 바워스 & 윌킨스의 음향기기에 관심이 있었던 분이라면 이 새로운 완전 무선 이어폰에도 관심이 생기시지 않을까 싶네요.
Bowers & Wilkins PI7 and PI5 True Wireless Headphones
True audio performance with TWS+ technology for a stable and reliable connection between earbuds, and Qualcomm aptX™ technology to adjust dynamically and optimise connection reliability.
www.bowerswilkins.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