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버거킹 등 패스트푸드에서 1,500칼로리로 조합해보면... 인포그래픽 by Titlemax.com...

N* Life/Health

by 라디오키즈 2018. 8. 10. 22: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비교적 정량을 지키는 표준화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패스트푸드 음식점들. 건강의 적으로 비치고 있긴 하지만, 사실 그들이 음식에 사용하는 재료가 꼭 건강에 나쁘다고 할 수는 없죠. 햄버거에 들어있는 채소, 패티, 빵 등은 다르게 보면 그냥 일반적인 식재료 들일뿐이니 프렌치프라이처럼 기름지거나 설탕이 잔뜩 든 음료나 아이스크림 같은 건 좀 피해야겠지만...-_-^ 그냥 자신의 취향대로 즐기면 될 것 같은데요.


1,500kcal로 조합해보는 패스트푸드 메뉴들... 1,500kcal이 그게 정말 중요할까...


TitleMax가 정리한 이 인포그래픽은 25가지 패스트푸드 음식점이 내놓는 메뉴를 1,500kcal 기준으로 구성해놨더라고요. 나라별로 권장 칼로리가 조금씩 다를 수는 있을 듯 하지만, 그 기준이 1,500kcal였던 것 같지는 않은데 아마도 좀 더 적은 칼로리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 이들을 위해 이 기준으로 재 정렬한 것 같은데... 한 끼에 저렇게 먹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 같네요. 뭐 칼로리를 다이어트의 절대적인 기준으로 삼는 것도 위험한 거라 꼭 이걸 참고해서 다이어트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는 않지만요.@_@;;



[관련 링크: Titlemax.com]


반응형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8.08.10 22:39 신고
    1500킬로칼로리에 맞춘 음식 조합 한눈에 봐서 좋네요.
    일상 속에서 친숙한 메이커들도 많이 볼 수 있어 반갑네요.
  • 프로필 사진
    2018.08.10 22:43 신고
    1500칼로리,, 햄버거 세트에 아이스크림 하나 추가하면 금방 채우겠군요.ㅎㅎㅎㅎ
    먹어도 배부른 느낌은 오래 안가고, 칼로리는 높지만
    맛있어서 땡기는 음식들이네용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8.11 00:02 신고
    칼로리 엄청나요 ㅠ 이래서 가고싶어도 꾹 참습니다
    • 프로필 사진
      2018.08.13 08:30 신고
      칼로리 자체는 사실 아무리 정확히 계량하려고 해도 일정할 수 있는 게 아니기도 하고, 꼭 칼로리가 나쁘다고 문제인 건 아니니 그냥 참고만 하시어요.ㅎ
  • 프로필 사진
    2018.08.11 06:13 신고
    저거보다 일반적으로 더 먹게 되니 문제인것 같습니다 ㅎ
    • 프로필 사진
      2018.08.13 08:33 신고
      그래도 알고 먹으면 좀 줄일 수 있을 테니까요. 감튀를 빼고 다른 걸 고른다거나 하는 식으로요.ㅎ
  • 프로필 사진
    2018.08.11 07:11 신고
    다이어트 때문에 먹을때 항상 칼로리 걱정되는데 맥도날드는 먹고는 싶지만 먹고나면 후회 ㅎㅎ
    행복한 하루되세요.
    • 프로필 사진
      2018.08.13 08:34 신고
      그런데 다이어트에서 꼭 칼로리에 집착할 필요는 없다고 하더라고요. 지방보다 당분이 더 몸에 안좋으니 그런 점도 주의하라고도 하고요.
  • 프로필 사진
    2018.08.11 07:56 신고
    음식먹으면서 일일이 칼로리 계산하는 것도
    한편으로는 스트레스입니다..
    편하게 먹고 즐겨야죠?..
    시원하고 여유로운 휴일보내세요.. ^.^
  • 프로필 사진
    2018.08.11 10:55 신고
    요거 참고 자료로 그만입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 프로필 사진
    2018.08.11 14:31 신고
    오 이런자료 신기하네요재밌고ㅎ
    역시 감자튀김을 먹지말고 다른걸 먹어야ㅠ
    • 프로필 사진
      2018.08.13 08:39 신고
      그런데 기름이 싫다고 단 걸 먹는 건 피하세요. 사실 지방보다 당분이 더 건강에는 안 좋으니까요.
  • 프로필 사진
    2018.08.11 21:50 신고
    칼로리가 엄청나네요
    칼로리생각하면 먹기 좀 망서려지네요
    • 프로필 사진
      2018.08.13 08:42 신고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다른 음식도 뭐 곤약 같이 극단적인거 빼면 칼로리는 다 있고, 그게 내 몸을 움직이는 연료다 생각하시면.ㅎㅎ 과하게만 드시지 않으면 될 거 같습니다.
  • 프로필 사진
    2018.08.12 07:40 신고
    갈수록 먹기 전에 생각하고 따지는게 너무 많고 복잡해 이제는 그냥 혀로 대충 판단 후
    적당히 먹고 안먹는 원시적인 예전의 방법으로 회귀했습니다. 그래도 이런 정보들...가능한
    많이 알고는 있어야 겠지요
    • 프로필 사진
      2018.08.13 08:45 신고
      네. 사실 절대량이 중요하니까요.@_@ 혀를 즐겁게 하는 식사도 가끔은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ㅎ
  • 프로필 사진
    2018.08.12 16:08 신고
    안먹으면 몰라도 먹으려면 이것 저것 따지지 말고 먹어야죠 ^^
    • 프로필 사진
      2018.08.13 08:54 신고
      드래곤포토님 같은 생각이 가장 건강한 생각이 아닐까 싶기도 해요. 그냥 총량만 좀 주의하면 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ㅎ
  • 프로필 사진
    2018.08.13 03:46 신고
    칼로리 생각하면 정말 망설여지겠어요.ㅎ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8.13 08:55 신고
      칼로리가 절대적인 기준은 아니니 그냥 참고만해야지 너무 걱정하시면 그게 더 안 좋을 것 같아요.ㅎ
  • 프로필 사진
    2018.08.13 10:16 신고
    CHIPOTLE 대단하네요 하나로 1500칼로리라니..ㄷㄷ
  • 프로필 사진
    2018.08.13 13:06 신고
    KFC 하고 스벅은 좀 용서해줍시다...
  • 프로필 사진
    2018.08.13 22:12 신고
    햄버거먹을때 칼로리 계산하는건 반칙 입니다.
    그냥 먹어 주어야 합니다. ^^;;
  • 프로필 사진
    2018.08.20 19:29 신고
    햄버거는 채소도 있고 고기도 있고 완전식품 아닙니까 빵도있고 ㅠㅠㅠㅠㅋㅋ
    • 프로필 사진
      2018.08.21 09:08 신고
      맞습니다.~ㅎㅎ 그래서 요즘은 햄버거 자체는 공격을 덜 받고 있죠. 대신 감튀와 콜라에 집중 공격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