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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할 수 있는 성공 마케팅 방법... 인포그래픽 by appliedpsychologydegree.usc.ed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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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라디오키즈 2018. 4. 23.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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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나 라디오 같은 전통적인 매체보다 인터넷 사용이 일상화된 세대...
늘 첨단 기술과 접하며 자신의 이야기를 SNS로 전하길 좋아하는 세대...


새천년과 함께 태어나고 활동한 시대라고 해서 밀레니얼이라고 부르는 이들 얘긴데요. 미국에선 이들
의 숫자가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라서 제품의 판매나 마케팅 측면에서 그들의 존재감이 큰 것 같더라고요. 우리나라도 마찬가지겠지만, 소비력을 갖게 되면 기업에겐 주요한 타깃이 되는 법이니까요.


새천년을 연 밀레니엄 세대의 특징과 그들을 공략하는 성공적인 마케팅 방법...


USCDornsife가 정리한 이 인포그래픽은 그런 미국의 밀레니얼 세대를 분석해 그들의 특징과 그들이 어디에 돈을 쓰는지, 그런 그들을 공략하는 회사의 마케팅 사례와 마케팅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요. 비단 마케팅 업체의 담당자가 아니더라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관련 링크: appliedpsychologydegree.usc.ed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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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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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4.23 16:25 신고
    인포그라프로 아주 잘 정리된 분석표 잘 보았네요. 그래서 이런 그래픽 활용도가 높아서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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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4.23 17:25 신고
      네. 미국의 밀레니얼 세대나 우리나라의 그만한 세대나 패턴은 꽤 유사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 자료였습니다.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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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4.23 18:22 신고
    인포그래픽을 주변에서 사용하는 분들 많이 보질 못해서리~~마케팅에서는 많이 사용하나보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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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4.24 11:00 신고
      긴 텍스트보다 명쾌하게 정리할 수 있다보니 마케팅 등에서도 많이 활용되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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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4.23 19:22 신고
    오오 신기해요. 세대별로 그들만의 특징이 있는 것 같아요! 인포그래픽으로 유용한 자료 정리해주신 것 잘 보고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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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4.24 11:03 신고
      우리나라도 조금만 세대가 벌어져도 사고 방식과 표현 방법이 다르죠. 저들도 마찬가지인가 보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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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4.24 08:43 신고
    AGE Marketing 정말 중요합니다
    한국은 고령이 많아지니 가기에 대한 마케팅도 잘 분석해야 할듯 합니다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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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4.24 11:13 신고
      하지만, 고령에 대해서는 상대적으로 마케팅이 적을 거예요. 우리나라 고령은 상대적으로 가난해서.ㅠ_ㅠ

      ...암튼 세대 마케팅은 중요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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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4.24 15:28 신고
    아무래도 젊은 사람들이 나이 든 사람들보다 소비를 많이 하니까 마케팅의 초점은 항상 '젋은 사람'들에게로 맞춰지는 것 같아요. 베이비부머 세대들이 젊었을 때에는 그들을 타겟팅한 마켓팅이 주를 이뤘겠죠? 나이가 들면 이곳저곳에서 소외당하니.. 나이든다는 것은 참 슬픈 일인 것 같아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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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4.24 15:31 신고
      그렇죠. 마케팅은 누가 소비할 준비가 되어 있느냐를 보고 그곳을 겨냥하기 마련이니까요. ...하지만, 젊은 층이 아닌 나이든 세대도 구매력만 있다면 겨냥 당하고 있을거라 슬퍼하시진 않으셔도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