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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면의 밤을 보내고 있는 당신을 숙면에 이르게 해줄 10가지 수면 기술... 인포그래픽 by Dreams.co.u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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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이 보약이고 정신 건강과 육체 건강에 모두 큰 역할을 차지한다는 것, 잠이 부족한 현대인이라면 더더욱 잘 알고 있는 사실인데요. SLEEP MATTERS Club이 정리한 이 인포그래픽은 그렇게 중요한 잠, 그 끝에 있는 숙면에 이르고자 할 때 참고하면 좋을 10가지 팁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숙면에 들기 위해 한번쯤 시도해보면 좋을 법한 10가지 수면의 기술...


침실 상태를 최적으로 만드는 방법부터 온 몸의 근육을 이완하고 명상이나 허밍으로 잡스런 생각을 다스리라는 이야기들까지 숙면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하나씩 따라 해 보시면 어떨까요?^^ 이 글을 자기 직전에 읽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요.



[관련 링크: Dreams.co.u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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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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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5.31 05:36 신고
    불면증이 조금 있는데 좋은 정보 공감 꾹 누르고 가요.
    행복한 시간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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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5.31 10:14 신고
      다행히 불면증은 없지만, 가끔 잠이 안 드는 날이면 불면증이신 분들은 정말 힘드시겠다는 생각을 하곤 해요. 모쪼록 코리아배낭여행님의 불면증이 나아자시길 바랄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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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5.31 08:09 신고
    전 머리만 뉘이게 되면 3분 이내에 잠이 듭니다
    그리고 일어나고자 하는 시간에 거의 일어납니다
    그래서 알람을 사용 않습니다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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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5.31 10:18 신고
      저도 어렵잖게 잠드는 편이긴 한데 3분 이내시라니... 거기에 일어날 시간에 맞춰서 몸이 깨지다니... 저를 포함해서 많은 분들이 부러워 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