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t 스퀘어에서 다시 만난 LG G5... kt에서 LG G5를 구입하면 좋은 점,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본문

반응형

얼마전 LG G5를 체험할 수 있는 가로수길의 LG 플레이그라운드@가로수길에 대한 이야기를 정리했었는데요.

당시에 썼던 것처럼 퇴근 후 늦게 방문한 탓에 이것저것 체험해볼 수 있는 최상의 환경임에도 많이 경험해보지 못했는데요.ㅠ_ㅠ


LG G5를 체험할 수 있는 곳, kt 스퀘어부터 올레샵까지... 가입 전에 먼저 경험해보세요.


...그래서 주말에 다시 찾은 곳이 광화문 kt 빌딩에 위치한 kt 스퀘어.
kt로 출시되는 다양한 스마트폰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죠. 일요일 늦은 오후라서인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는데 그 덕분에 더 편히 만져볼 수 있었네요. 아직 LG G5를 경험해보지 못하셨다면 잠시 짬을 내서 한 번 들러보세요~







LG G5의 메탈 바디에 살짝 입혀진 핑크한 분위기를 살린 핑크색 모델이 많았는데 그 동안 이 곳에서 씻고 뜯고 맛보고 즐겼을 많은 이들의 손을 탄 흔적이 보이긴 했지만, 매끄러운 바디에 듀얼 카메라, 살짝 곡선을 품은 전면 디스플레이까지 역시 직접 만졌을 때 LG G5 만의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또 G5답게 매장에서도 혼자가 아니더군요.
든든한 친구들인 LG 프렌즈들와 함께였다는 얘긴데요. 한꺼번에 주변 360도를 모두 촬영할 수 있는 360캠과 그렇게 찍은 사진 뿐 아니라 다양한 가상현실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360VR과 G5만의 모듈러 디자인을 살려 본체 하단에 연결되어 줌과 반셔터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보조 배터리 기능도 하는 캠플러스와 B&O와 손잡고 선보인 고음질 DAC 하이파이플러스 같은 제품까지 비교적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배치했더라고요.








kt 스퀘어에 가시면 이 모든 녀석들을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저도 이것저것 체험해 봤는데, 360캠으로 찍은 사진을 360VR로 바로 확인하거나 하이파이플러스가 전하는 24비트 하이파이 음원의 생생한 원음을 즐길 수 있었는데요. B&O 이어폰과 함께 따뜻하면서도 풍부한 사운드로 전해지는 음악부터 VR 콘텐츠와 함께 확장되어가는 LG G5의 차별화된 포인트.








그리고 LG전자에서 4월 15일까지 G5를 개통한 고객 중 폰 내에 설치된 LG 기프트앱을 통해 신청하면 캠플러스와 배터리팩, 하이파이플러스와 B&O 이어폰 패키지의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kt는 선착순 500명에게 G5 구매 시 활용할 수 있는 올레샵 모바일 상품권을 10% 할인 판매하는 등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더군요. LG G5 실 구매자에게 꿀팁이 될 정보들이니 챙기세요.참. kt 스퀘어뿐 아니라 전국의 kt 올레샵에서도 LG G5를 만나실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올레샵 리스트도 참고하세요.






이 외에도 kt에서 스마트폰을 구입해보신 분이라면 이미 아실듯 하지만, 쌓아둔 멤버십 포인트로 최대 5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쓰던 폰을 반납하면 보상 할인을 해주는 등의 여러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실 분이라면 꼼꼼하게 고려하시는 게 좋을 듯 하네요.







또 LG G5는 기가와이파이와 LTE를 엮어 광대역 LTEx4보다 최대 4배 빠른 기가(GiGA) LTE도 지원하고 있어 데이터선택요금제 599 이상이나 매일 3시간씩 데이터를 마음껏 쓸 수 있는 Y24 요금제, 그 중에서도 Y24 599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무제한으로 기가 LTE를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새로운 스마트폰 LG G5의 등장과 함께 두근두근한 4월이 찾아올 듯 한데요.
G5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사용성 등을 기대하고 계신다면, 사전 체험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 G5가 내게 맞는지 살펴보시고 마음을 정하셨다면 좀 더 알뜰하게 구입하실 수 있을 방법들을 꼭 챙기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