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워즈 익스피리언스... 디즈니 파크에서 만날 영화 스타워즈 체험 프로그램의 콘셉트 이미지...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최근엔 데드풀이 19금 영화 사상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게 부각되고 개봉이 오래되면서 관심이 떨어지고 있지만, 미국에서만 921,642,295달러. 한화로 1조 1,400억에 이르는 막대한 수익을 거둔 영화가 바로 미국의 또다른 전설이라 불리우는 영화, 스타워즈인데요.


영화의 흥행 신화를 테마파크에서도... 디즈니가 계획 중인 스타워즈 익스피리언스...



루카스필름에서 디즈니로 넘어간 후에도 미국인들의 깊은 사랑에 뿌리내린 영화는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욕심 많고 능력도 많은 J.J 에이브람스와의 수완도 성공적인 시리즈의 연장에 한몫했고요. 이런 스타워즈를 영화가 아닌 현실에서 만날 수 있는 방법이... 물론 있습니다.









바로 영화를 소재로한 테마파크인데요.
테마파크로 잔뼈가 굵은 디즈니인 만큼 머잖아 스타워즈를 테마로한 디즈니랜드를 준비할 거라는 얘기가 있더군요. 스타워즈를 좀 더 현실적으로 그리고 좀 더 흥미롭게 경험하게 해줄 스타워즈 테마파크의 콘셉트 디자인이 어쩌면 이렇지 않을까 하는 이미지를 슬쩍 투척해 봅니다.









이제 디즈니랜드를 찾는 이들은 밀레니엄 팔콘에 직접 올라 조종해 보는 등의 경험을 할 수 있을 듯 하네요.

혹시 그 외에 스타워즈를 경험한다면 어떤 걸 해보고 싶으신가요?


[관련링크 : engadget.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