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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 C가 필요할 때 챙겨먹으면 좋은 음식... 또 다른 비타민들은... 인포그래픽 by Lifehack.org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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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 C가 필요할 때 챙겨먹으면 좋은 음식... 또 다른 비타민들은... 인포그래픽 by Lifehack.org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14. 9. 25. 22:00

많이 먹는 게 왕도가 아니라고는 해도 늘 신경쓰이는 음식 속 영양소의 비율.
특히 비타민 등 소소하게 필요하지만 그래서 더 신경쓰이는 것들도 있기 마련인데요. 하루 한알 비타민제를 챙겨드시는 분도 있겠지만, 그보다는 음식 속에 들어있는 상태로 흡수하는 게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요 인포그래픽을 추천해 드립니다.


음식에서 섭취하는 비타민을 최고로 치는 여러분, 보고 챙기세요...


Lifehack.org가 정리한 이 인포그래픽에는 비타민 A, B1, B2, B3, B6, B12, C, D, E, K, 엽산, 비오틴(비타민 H), 판토텐산 등 우리가 누누히 이야기하는 그 비타민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기 위해서 챙겨 먹으면 좋은 음식들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대체로 현대인은 영양 과잉 상태라지만 그만큼 영양 불균형이 생기기 좋은 상황에서 좀 더 효과적인 식사에 대해 생각해 보실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네요.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관련링크 : Lifehack.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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