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알고 계셨나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삼성전자의 갤럭시 S5 광대역 LTE-A가 기존의 갤럭시 S5와 동일한 크기와 무게라는 사실.
무게는 차이나도 상관없지만 크기가 달랐다면 호환되지 않았을 케이스가 덕분에 호환되더군요.
그런 의미에서 소개하는 갤럭시 S5 광대역 LTE-A와 만난 갤럭시 S5용 슬림팩 플러스 케이스.
제가 참 좋아라하는 신용카드나 교통카드 같은 카드 수납이 가능한 녀석이죠.
언제나 그렇듯 과한 겉치례 없이 깔끔한 모습으로 찾아온 녀석을 꺼내봅니다.
정품 인증용 등록 카드와 본체가 살포시 담겨 있는데요. 제가 선택한 색상은 민트. 유하면서도 신선한 느낌이 좋군요.
외부 충격을 최대한 흡수해 스마트폰의 안전을 지켜줄 특유의 헥사곤 구조를 살린 폴리우레탄 바디와 색을 부여해 밋밋해질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한 매끈한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이뤄진 슬림팩 플러스 케이스의 면면을 올려볼게요.
제가 가장 애정하는 카드 수납 기능 역시 충실한데요.
딱 한장이지만 일반적인 카드 수납 방식의 케이스와 달리 탈착이 가능한 구조 덕분에 교체도 편하고 케이스를 자주 열고 닫을 필요도 없어서 편하지요. 그래서 제가 깊이 애정하는거고요.
늘 그렇듯 뚫릴때 뚫리고 막힐때 막혀서 깔끔한 편이긴 한데 이번엔 아쉬운 부분이 보였는데요.
한가지는 상단의 이어폰 단자입니다. 일반적인 이어폰이라면 괜찮을지 모르겠는데 제가 쓰고 있는 ㄱ자형 이어폰 헤드가 잘 안들어가더라구요.^^;; 모든 이어폰 헤드 크기를 고려하는 건 어렵겠지만 좀 더 크게 뚫어놔도 되지 않을까 뭐 그랬다는 거죠.
또 갤럭시 S5의 특성에 맞물려서인지 아쉬운 포인트가 하나 더 있었는데요. 바로 이 하단의 충전 단자 부분입니다.
아시는 것처럼 갤럭시 S5는 생활방수를 지원하고 있어 충전 단자에 캡이 씌워있는데요. 손가락 크기 등도 영향이 있겠지만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 캡을 벗기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 그 부분을 좀 더 넓히거나 아니면 손가락이 캡에 잘 닿도록 홈의 경사를 좀 조절해줬으면 하는 바람을... 슬림팩쪽에 전달하려고요.^^
그런 부분만 빼면 슬림팩 플러스 케이스는 제겐 꽤 완벽한 케이스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높은 기능성, 정품 등록만 하면 그 뒤에 구입하는 케이스는 50%의 할인 혜택까지...
디자인에 실용적인 포인트까지 놓치지 않은 녀석을 찾고 계시다면 갤 S5나 갤 S5 광대역 LTE-A 사용자분에게 이 녀석 추천해 봅니다.^^ 가격은 24,000원에 컬러는 골드부터 블랙, 화이트, 핑크, 민트, 레드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관련링크 : SLIMPACK.co.kr]
- 슬림팩 서포터즈 활동으로 제품을 무상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