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슬림팩 플러스 리뷰] 골드에 골드를 맞추다... 슬림함과 그립감을 다 잡은 LG G3용 하드 케이스... 본문

N* Tech/Device

[슬림팩 플러스 리뷰] 골드에 골드를 맞추다... 슬림함과 그립감을 다 잡은 LG G3용 하드 케이스...

라디오키즈 2014. 6. 16. 06:00

새 스마트폰을 오래 깨끗하게 쓰고 싶다는 마음은 누구나 마찬가지일 겁니다.
그래서 지금도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가진 케이스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지난 번에 G프로 2에 딱 맞는 케이스, 슬림팩 플러스를 소개시켜 드린 적이 있는데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함에 카드 수납 기능까지 가지고 있었던 점이 제 마음을 사로 잡았는데요.

이번엔 G3용 슬림팩 플러스 케이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슬림팩 플러스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면서 요 매끈한 녀석과 연을 맺게 됐거든요.
 

최고의 그립감과 G3 특유의 디자인을 잘 지켜낸 슬림팩 플러스 케이스...






불필요한 과대 포장을 줄였다는 신뢰감있는 메시지와 G3용 케이스에 적용된 포인트가 정리되어 있는 포장에는 G3용 슬림팩 플러스, Plus for LG G3가 담겨 있는데요. 구성품이래봐야 케이스와 제품 정품 등록 카드 뿐이지만... 이 제품 등록 카드에 정리된 번호를 슬림팩 사이트에 정품 등록을 하시면 이후 새 케이스를 구입할 때 50%나 할인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챙기세요.^^






케이스는 블랙과 골드의 투톤 컬러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각각의 소재가 조금 다릅니다. 벌집 모양의 헥사곤 패턴을 적용해 충격 분산과 충격 방지 효과를 극대화한 내부의 검은색 케이스는 폴리우레탄으로 매끈한 외장 하드 커버는 폴리카보네이트로 되어있죠.



그리고 대부분의 스마트폰 케이스가 그렇듯 필요한 부분에는 필요한 홈이 파여 있는데요.
G3의 후면 버튼과 1W 스피커, DMB용 안테나나 오토 포커스용 레이저 포트, 듀얼 LED 플래시까지 필요한 곳엔 필요한 구멍들이 잘 자리잡고 있습니다. 딱 맞아요.






슬림팩 플러스 케이스의 카드 수납 기능을 통해 출퇴근 시 지하철에선 물론 점심에 근처 식당을 찾을 때도 지갑없이 가볍게 나다녔던터라 카드 수납 기능이 빠진 건 정말 아쉽지만 최고의 그립감과 G3가 가진 슬림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는 제작진의 댓글을 보니 또 그 부분을 이해하게 되더군요. 개인적으로는 디자인이 조금 달라지더라도 카드 수납 기능을 적용한 또 다른 모델도 팔아줬으면 싶지만 수요가 아직 그만큼 미치지 못하나보죠.ㅠ_ㅠ







아무튼 실제로 만져보면 이만큼 슬림하게 디자인을 뽑았으면서도 내부의 폴리우레탄 소재를 겉으로 살짝 드러내 만든 미끄럼 방지 레일을 통해 손에서 쉽사리 미끄러지지 않도록 처리한 아이디어가 돋보이거든요. 덕분에 G3 특유의 유선형 아크 디자인을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그립감은 말할 것도 없이 훌륭한 편입니다.~^^

참고로 G3용 슬림팩 플러스 케이스는 22,000원에 샴페인 골드, 매트 블랙, 화이트, 레드, 민트의 다섯 가지 컬러로 판매 중인데요. 전 골드 모델에 골드 깔맞춤을 택했습니다. 실제로 G의 샤인 골드와 유사한 컬러를 택해서 마치 원래 한 몸인 것처럼 잘 맞더군요.



G3용 케이스하면 퀵서클 케이스를 먼저 연상하시겠지만 개인적으로 화면을 덮는 플립형 케이스를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는터라 슬림팩 플러스 만의 매력에 빠져들어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마 저처럼 플립형에 끌리지 않는 분들이 적잖으실 듯 한데 그런 분들께 미끄럼 방지부터 이중 구조를 통한 충격 방지까지 꼼꼼히 신경 쓴 슬림팩 플러스 케이스를 추천 드립니다.


[관련링크 : SLIMPACK.co.kr]


- 슬림팩 서포터즈 활동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