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윈도우 모바일 6.5와 등장할... 소니 에릭슨의 엑스페리아 X2(XPERIA X2) 본문

N* Tech/Device

윈도우 모바일 6.5와 등장할... 소니 에릭슨의 엑스페리아 X2(XPERIA X2)

라디오키즈 2009. 9. 13. 14:00
외산 스마트폰이란 출신 성분에 따른 선입견과 출시 초기 예상치 못했던 실수들로 힘든 시기를 보낸 소니 에릭슨(Sony Ericsson)의 엑스페리아(XPERIA X1).

그 후속 모델이 최근 IFA 2009를 통해 공개되며 관심을 끌고 있는데 다시 한번 소니 에릭슨 스마트폰의 스타일리시함을 뽐내려는 듯 한껏 다듬어진 면모를 보이고 있다.


물론 현시점에서는 신 모델이 국내에 들어온다는 보장은 없지만 노키아 등과 달리 시장 공략에 여전히 열심히인 그들이니 얼마 안있어 국내에 들여올지도 모를일.

이번에 공개된 엑스페리아 X2(XPERIA X2) 모델 역시 QWERTY 키패드를 슬라이드 형태로 채택했고 초기 인터넷으로 누출된 사진에 비해 한결 멋스러워졌다.



소니 에릭슨의 블로그 등을 통해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엑스페리아 X2는 810만 화소 카메라와 4GB의 microSD 카드를 제공하고 그들 특유의 UI인 '패널'을 13개로 늘려서 제공하게 된다고 한다. 또 운영체제는 곧 출시될 예정인 윈도우 모바일은 6.5를 제공한다는데 얼마나 쾌적하게 돌아갈지 기대된다.

 전작이 9개의 패널을 지원한 것에 비해 확 늘어난 셈인데 단순히 숫자가 늘었다는 의미보다는 더 빠르고 쾌적한 느낌이길 기대해본다.



아직 가격을 비롯해 세부 사양이 공개되지 않은 만큼 빨리 그 완전한 모습을 드러내줬으면 좋겠다~~ 출시는 올해 4분기가 될거라고 한다.



[관련링크 : Xperiancers.com]


1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