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HERSHEY'S. 이젠 초콜릿 모양 USB 메모리도 만든다?!

N* Culture/Design

by 라디오키즈 2009. 2. 26. 17:1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반응형
KISSES와 KitKat 등 다양한 초콜릿 브랜드를 거느린 미국의 초콜릿 메이커 HERSHEY'S가 그간의 초콜릿 등 전통적인 사업 외에 새로운 분야에도 관심을 보이는 듯 하다.

장난감 메이커 Jazwares와 손잡고 새로운 제품군을 내놓을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이 함께 시장에 선보일 제품의 이름은 YUM Drivers로 USB 메모리...


자사의 초콜릿바 디자인을 고스란히 적용한 미니어쳐 USB 메모리로 최대 4GB의 용량을 제공하며 가격은 용량에 따라 다르지만 최대 29.99달러(45,000원 선)에 이를 것 같다. 가격만으로 본다면 제법 비싼 느낌이지만 환율을 고려하면 또 어느 정도는 수긍하게 될지도...(-_- 아냐 그래도 비싸.)

이 외에도 인기 브랜드인 KISSES의 디자인을 활용한 제품도 출시될 것으로 보이는데...
 29.99달러(45,000원 선)에 판매될 130만 화소의 디지털 카메라나 9.99달러(15,000원 선)짜리 MP3 스피커, 7.99달러(12,000원 선)짜리 이어폰 등이 그들이다.

아직은 커밍순을 알리고 있긴 하지만 그간 라이센스 없이 적당히 사람들에게 익순한 디자인을 차용해 만들고 판매되던 USB 메모리 시장에도 원 제작사가 직접 뛰어드는 특별한 사례가 될 듯하다. 성공 여부는 제품 출시 이후에나 가늠할 수 있겠지만 어쩌면 국내 업체들도 비슷한 시도를 할지도 모르겠다.

얼핏 떠오르는 건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다는 초코파이를 모델로한 USB 메모리 같은 것들...^^

[관련링크 : Jazwares.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