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이야기를 기다리다... 슬레이어즈 레볼루션(Slayers Revolution)

N* Culture/Ani/Comics

by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08. 10. 12. 16:37

본문

반응형

10년을 넘게 기다려 온 새로운 이야기. 슬레이어즈 레볼루션(Slayers Revolution).
현재 총 26화의 전반부에 해당하는 13편이 방영됐고 전반부의 이야기는 그렇게 마무리됐다.

무시무시한 악당(?) 마도사 리나 인버스와 그 무리들(-_-;;)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들고 나타난 이번 레볼루션은 전작이었던 Try 등과는 달리 조금 더 원작 소설에 다가갈 것이라는 이야기만 들은체 기다렸는데 막상 TV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은 원작과는 거리가 있었다.

소설 속의 암살자 즈마의 등장이나 갑옷으로서의 자나파와 마수 자나파의 등장은 소설의 요소를 채용한 것이지만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으로 애니메이션은 소설과는 또 다른 이야기를 펼치고 있었다.

그러나 레볼루션의 전반부가 종료된 시점에서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평가는 대체로 부정적인 것들이 많았던 것 같다. 달라진 작화 방식과 역시나 달라진 색감을 지적하는 의견에서부터 전반적인 이야기의 얼개 등에 대해서도 호평보다는 아쉽다는 이야기가 블로고스피어를 휩쓸었던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워낙 오래 기다렸기도 하고 향수어린 작품이었던 탓에 -_- 혼자 재밌게 매회를 기다렸다. 또 아직 남은 후반부 이야기도 ㅠ_ㅠ 절절하게 기다리는 중.



위의 영상은 슬레이어즈 레볼루션의 오프닝인 Plenty of Grit와 엔딩인 Revolution의 결합이라고 해야할까. 현재 햅틱 2에서 사용하는 동영상 벨이기도 하다.^^;;

학구적이고 옳은 생각만 하는 백마법사들만 바라보던 시점에 만난 독특한 세계관과 캐릭터, 그 중에서도 대단한 흑마법사 리나의 모습에 마음을 현혹당한지 십수년. 남들이 뭐라든 내게 있어 슬레이어즈는 재밌는 작품이다.

그러니 어서 나머지 후반부 이야기를 보여줬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있을 뿐...

슬레이어즈 Try  1편 슬레이어즈 Try 1편 Paran
감독 와타나베 타카시
출연 null


영화 다운로드무비위젯 퍼가기무비위젯이란?

슬레이어즈 Next  1편 슬레이어즈 Next 1편 Paran
감독 와타나베 타카시
출연 null


영화 다운로드무비위젯 퍼가기무비위젯이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