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오늘이 만우절이긴 하지만... 낚시성 포스트가 아님을 밝혀두고 시작합니다.
연초에 클로버필드와 에반게리온 : 서 등을 후보로 올려놓은 체 여러가지 사정으로 연기를 결정했던 5차 영화 모임을 다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워낙 비정기적인 모임이기도 하지만 예술성이나 작품성은 무시한체 철저히 흥행작 위주 혹은 제가 좋아하는 영화를 중심으로한 편협한 작품 선정이 문제가 되지 않았던
(?) 영화모임... 그래서 이번 5차 영화 모임의 타이틀도 흥행작이 될 가능성이 보이는 헐리웃 블록버스터
'아이언맨'이 차지했습니다.
코믹스 월드 최고의 갑부이자 배트맨과 마찬가지로 직접 영웅이 되려고 돈을 온몸에 바른 캐릭터. 미국에선 인기라지만 국내에선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떨어지는 핸디캡을 갖고 있는 영웅.
마블 코믹스 출신의 아이언맨은 예의 코믹스 영웅들이 그렇듯 다소 뻔한 선악구조와 스토리를 전개해갈지는 모르겠지만 화려한 비주얼과 볼거리로 아쉬운 부분을 채워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화 모임의 일정이나 장소까지는 아직 미정입니다만 대략 영화의 개봉 시기인 4월 30일을 지난 황금연휴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주간의 어느날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장소는 좀 더 고민해보기로 하고요.^^
이 포스트를 게시한 이유는 아직 개봉이 한달 가까이 남은 상태이긴 하지만 미리 대략의 참석자를 파악해두고자 함이죠.
제가 주최하는 영화 모임은 지극히 소소하고 부담없이 참석하실 수 있는 모임으로 블로거시라면 누구나 참석하실 수 있고 영화 티켓은 제가 제공합니다.(영화는 공짜) 이어지는 식사 혹은 다과 등에는 개인 비용을 부담하셔야 하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 이쪽도 큰 부담이 되지 않으시도록 애써보렵니다.
영화 모임의 분위기 등은 아래의 이전 모임 후기를 참고하시면 될 듯 하네요.
자... 그럼 5차 영화 모임<아이언맨>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Onoffmix를 통해 신청부탁드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