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얀 맥북(MacBook)의 팜레스트가 지저분해졌다면...?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08. 2. 8. 22:17

본문

반응형
새하얗고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Apple의 맥북(MacBook).
하지만 그런 깔끔한 이미지 덕에 맥북의 팜레스트나 키보드에 때가 묻으면 그 아픔은 일반 노트북에 비할 수 없이 커지곤 했다.

그래서 팜레스트가 변색되는 문제가 있었던 일부 맥북의 경우 아예 팜레스트를 교체해주기도 했는데 그 외에 팜레스트에 때가 묻어 지저분해지는 경우의 해결책이 해외 블로그인 Lifehacker를 통해 소개됐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Lifehacker의 리더인 Joshua에 따르면 팜레스트에 때가 묻어 지저분해졌다면 '치약'을 사용해 지울 수 있다고 한다.

방법도 간단해서 때가 묻은 부분에 치약을 발라둔 후 약간 축축한 수건으로 닦아내면 지저분했던 부분이 깨끗해진다는 것.

해당 포스트의 댓글에는 실제로 이 방법을 통해 효과를 봤다는 댓글과 함께 더 나은 방법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방문자들의 댓글이 쇄도하고 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부 방문자들이 제시한 치약보다 더 낫다고 주장한 맥북 환골탈태(?) 방법은 국내에서 매직블럭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됐던 제품과 비슷한...(-_- 이미지만 봐서는) Mr. Clean Magic Eraser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그 효과가 어느 정도일지는 실제 확인하지 못했지만 어디서든 구할 수 있는 치약이나 클리너로 지저분해졌던 맥북에 새하얀 아름다움을 되돌려 줄 수 있다는 것은 다행스러운 일이다. 하지만 너무 박박 닦으면 괜한 흠집이 생길지도 모르니 =_= 조심 또 조심하시길...

[관련링크 : Lifehack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