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8 베이징 올림픽을 준비하는 Lenovo의 자세...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매번 올림픽이 개최될 때마다 공식 후원사들은 올림픽 관련 제품을 앞다퉈 내놓는다.
올림픽 공식 후원사로 꾸준히 제품을 내놓은 바 있는 삼성전자도 2008 베이징 올림픽을 위해 한정판 금장 휴대전화를 내놓았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었는데...


중국의 세계적인 PC 제조사 Lenovo도 예외는 아니어서 2008 베이징 올림픽을 기념해 성화봉에서 모티프를 가져온 제품들을 발표하고 있는데 재밌는 건 2008 베이징 올림픽의 성화봉을 Lenovo가 직접 디자인 했다는 사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Lenovo가 디자인한 이 성화봉의 이름은 '약속의 구름'으로 이 성화봉의 디자인을 응용한 한정판 노트북의 모습은 다음과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붉은색과 검은색의 투톤으로 강렬한 느낌을 뽐내고 있는 이 노트북은 12.1인치의 LCD와 인텔의 코어2듀오 L2400 프로세서를 사용하고 있는데 케이스 뿐 아니라 팜레스트에도 동양미 물씬 풍기는 구름 문양을 디자인해 넣어 멋드러진 매무새를 완성하고 있다.

그 외에도 올림픽용(?) USB 메모리도 있는데 역시나 디자인은 성화봉에서 따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USB 메모리쪽의 디자인이 더 성화봉에 가깝지만 왠지 그다지 정이 가지 않는...-_-;; 개인적으로는 노트북쪽이 좀 더 인상적이다.

그건 그렇고 뜬금없긴 하지만... 우리나라는 이번 베이징 올림픽 때 몇 위나 하게 되려나...?

[관련링크 : Chinese.engadget.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