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udokuholic인 당신이라면... Sudokube!!

본문

반응형

어린 시절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었던 퍼즐이라고 하면 역시 'Rubik's Cube'가 일반적이지 않았나 싶다.

한면 9개의 칸으로 나뉜 정육면체로 각면의 색이 다르게 헝클었다가 원래대로 맞추는 것이 게임의 규칙. 간단하다면 간단한 이런 규칙 때문이었을까 아니면 퍼즐이 두뇌 개발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 때문이었을까 왠만한 가정마다 하나씩은 그 루빅스 큐브가 있었던 것 같다.


최근에는 조금은 그 붐이 잦아든 것 같긴 하지만 여전히 대단한 인기의 루빅스 큐브.
그러던 중 루빅스 큐브의 장기집권에 강력한 도전장을 내놓은 퍼즐이 있었으니...(사실 퍼즐이야 엄청나게 다양하고 많지만...-_-)

바로... 1에서 9까지의 숫자로 퍼즐을 풀어가는 'Sudoku'가 그것이다.

주로 종이에 가로 세로 3칸인 사각형을 그려놓고 그 안에 숫자들을 배치... 특정한 규칙에 따라 풀어내는 것으로 간단한 규칙과 더불어 두뇌개발에 도움이 된다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 관련 서적도 여러권 출간되고 출근 시간 전철 안에서 종종 스도쿠를 풀고있는 이들을 쉽게 접할 만큼 스도쿠도 생활 속으로 깊이 들어온 느낌이다.

그러던 중 발견한 재밌는 제품이 있어 소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이미지의 루믹스 큐브 같기도 스도쿠 같기도 한... 'Sudokube'이 그 주인공
루빅스 큐브를 좋아하거나 스도쿠를 좋아하거나 혹은 둘 다 좋아한다면 이 제품 구입하고 싶어할 것 같다.

퍼즐의 방법은 그냥 스도쿠를 풀 듯 큐브를 조작하면 되는 것인 만큼 스도쿠를 즐긴다면 어렵지 않을 듯... 반대로 루빅스 큐브 마니아라면 스도쿠를 배워야 하는 수고로움이 필요할 수는 있겠다.

아무튼 재미난 아이디어인 듯...
스도쿠도 루믹스 큐브도 아니지만 어쩌면 그 둘 다 일 수 있는 재밌는 퍼즐 Sudokube.
판매가격은 4.99파운드다.

그다지 -_- 퍼즐을 즐기지는 않지만 하나쯤 있으면 재밌으려나?

[관련링크 : Find-me-a-gift.co.uk]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