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신기한 제품 소개 한가지...
일본에서 인기리(?)에 팔릴 지 의심스러운 휴대전화 스트랩인데...
그 특이한 용도를 알게 된다면 구매욕구가 끌어오를지도 모르겠다.
'유탄 레이더 스트랩'이라는 이름을 달고 있는 이 제품은 외계인 혹은 UFO의 출현을 감지하고 경고음을 울려준다고 한다.
해당 사이트에는 비교적 자세한 사용 방법 등을 소개하고 있는데 그들이 주장하는 작동 원리는 이렇다.
-
어떻게 UFO가 발견될까!?
UFO출현 때에는 공간의 비틀림이 생긴다는 가설이 있다.
유탄에는 시간 축 센서를 탑재하고 있어, 같은 공간에서의 시간 경과속도의 이상(노이즈)을 검출하고 있다. 즉, 유탄은 UFO가 나타날 때 일어날 수 있는 공간의 변화를 민감하게 감지해 알려주는 것이다.
- 어떻게 우주인을 발견할 수 있을까!?
지구인과 우주인에게는 몸의 구성 성분에 차이점이 있다고 생각되고 있다.
그런 주장에 따라 유탄은 체내의 저항값을 측정한 것을 토대로 구성 성분의 차이점을 감지한다. 본모습을 감춰 지구인으로 행세하는 우주인도 발견할 수 있다.
글쎄. 이런 주장에 마냥 동조해줄 수는 없는 노릇이지만 판매자쪽에서는 제법 진지한 듯...
제품 홍보 사이트에서는 유령 레이더 등의 시리즈 계보를 잇는 3번째 작품으로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 재밌는 건 일본의 UFO전문가라는 '야오이 준이치'가 감수를 했다는 이야기까지 전하고 있는 점.
-_- 정말 그 전문가라는 사람이 어느 정도 인정을 받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제법 점잖아 보이는 분이 흡사 장난감 같이 보이는 제품을 침착하게 소개하는 동영상이 인상적이다.
그의 동영상이 판매에 영향을 줄 정도라면 제법 네임 벨류가 있는 사람일 것도 같은데...
사용 대상 연령은 15세 이상으로 가격은 2,222엔.
스트랩을 구입하면 조그만 그레이 마스코트도 함께 준다니 질러 보실 용감한 분이 계시다면...-_-;
직접 판매 사이트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으리라.
참고로 더 자세한 사용법과 관련 동영상도 판매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링크 : Rakuten.co.jp]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