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NEOEARLY* by 라디오키즈

NC의 신병기.. City of Hero 본문

N* Culture/Game

NC의 신병기.. City of Hero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06. 1. 20. 22:11
반응형


시티 오브 히어로의 로그인 화면입니다.

NC가 2006년을 열면서 터트린 새로운 MMORPG죠.
이녀석도 길드워와 마찬가지로 국내 개발진에 의해 개발된 것은 아닙니다. 그런 이유로 국내보다 해외에서 먼저 유료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상당히 호응이 좋았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길드워와 비슷한 경우죠. 게임 내의 풍경도 국내 업체들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네요.

뭔가 다른 스타일.. 시티 오브 히어로도 살짝 맛보기로 하겠습니다.


제 첫 캐릭터인 '에너지스트'입니다.

시티 오브 히어로의 첫번째 특징인 캐릭터 생성 시스템.. 얼굴부터 의상, 신체 조건 등 여러가지 조건을 조합해서 수천.. 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그런 시스템 덕에 실제 게임안에서 철권의 캐릭터나 스파이더맨 등 다양한 캐릭터가 돌아다닙니다.(물론 모두 이미테이션이죠..^^;;)


광활한..-_- 아라곤 시티중 어딘가입니다.

아직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많은 지역을 다니지는 못했습니다. 그런데 특이한 점이 있네요. Print Screen 버튼으로 스크린샷을 찍으면 화면의 대화나 메뉴등이 모두 삭제된채 찍히는군요. 깨끗하긴 한데. 게임의 느낌을 전하기엔 다소 어려움이 있네요.


시티 오브 히어로는 히어로 vs 빌런의 양대진영을 가지고 있습니다. 히어로는 슈퍼맨류의 초인들이고 빌런은..-_- 악당들이라는 쉬운 구조이죠. 두 진영 모두 초인이기에 초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게 돌연변이든 마법이든 말이죠.

제 캐릭터의 경우 전투타입은 블래스터라는 원거리형 캐릭터이며 탄생배경은 사이언스입니다.-_-; 실험사고나 돌연변이 등이겠죠. 다른 캐릭터들도 생성시 이 조건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맘에 드는 걸루요.

자.. 그럼 전투 모습을 보여드릴까요. 보실때 슬라이드 모드로 보시면 더 자연스러울거 같네요.

자.. 저 앞의 불량배에게 짜릿한 아픔을 줘볼까요.


원거리 공격입니다.. 으라차~~


저 전기공격은..-_- 사실 또 다른 공격에 걸려있는 상태랍니다.


생각만큼..-_- 다이나믹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봐줄만 한 정도지요.

자.. 이 외에도 무척이나 다양한 시스템적인 특징이 있더군요.
이를테면 고랩의 유저에 맞게 저랩의 레벨을 일시적으로 높여서 파티를 맺는 것이나 그 만대로 고랩의 유저를 저랩의 유저의 레벨에 맞게 일시적으로 내려주는 시스템도 존재하구요.

참신함이 무척 많은 게임입니다.
국내에서 대박을 낼지는 지켜봐야 하겠지만요.


반응형
Tag
, , , , ,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