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전 그다지 RSS리더를 많이 활용하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얼마전 까지는요. 그러다 업무상 RSS리더를 살펴봐야 해서 국산 RSS리더들과 해외파 RSS리더도 확인하게 되었는데요. 꽤나 비주얼한 녀석인 KlipFolio를 둘러보던 와중에 간단하게 내 블로그를 새로운 Klip으로 만들 수 있다는 걸 알게되서 바로 추가를 했지요..^^;
5. 이제 여러분이 제 블로그를 KlipFolio에 추가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http://www.klipfarm.com/farm.php?page=info&klip=5459
자.. 이렇게 Klip 제작 및 공유를 위한 업로드가 끝나셨다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해주길 빌어보자구요.(비나이다.. 비나이다..)
휴.. 이렇게 또 하나의 채널을 열어두게 되었습니다. 메타 블로그에 자신의 블로그를 등록하고 가끔 게시판 등에 자신의 블로그를 광고하는 마음.. hanrss나 Feedburner를 블로그에 연결해두는 것도 채널을 하나 더 열어서 새롭게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을 조금은 더 늘려보자는 게 아닐까요? (뭐 전 그렇습니다. -_- 많이 이용해주길 바라는 간단한 마음..) 음지에서(?) 제 블로그를 RSS 리더로 읽고 계신 분도 계실텐데.. 언제든 대 환영이니 종종 놀러오세요.
불철주야 시덥지 않은 이야기만 올리고 있는...-_- 라디오키즈였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