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메이즈핏 파워버즈 프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에 심박 센서를 더해 만든 운동 특화 완전 무선 이어폰...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2021. 7. 15. 06: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음악을 들을 때 방해가 되는 주변의 소음을 상쇄하는 능력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퇴근하는 이들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는 노이즈 캔슬링 기술. 덕분에 최근에 출시되는 완전 무선 이어폰들은 앞다퉈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ing) 기술을 적용하고 있는데요. 가격이 다소 비싸더라도 소음 없이 음악을 듣고 싶다는 이들을 위한 제품.

 

운동에 특화해 노이즈 캔슬링 코드리스 이어폰 경쟁에 참전하다...

 


이번에 소개할 건 중국의 어메이즈핏(AMAZFIT)이 내놓은 어메이즈핏 파워버즈 프로(Amazfit PowerBuds Pro)입니다. 각각의 이어 버드에 3개의 마이크를 장착해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하는 코드리스 외부 소음을 없애는 것 말고도 운동에 특화했다고 하는데요. 차별화 포인트는 오른쪽 이어 버드에 내장한 심박 센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 워치를 쓰지 않더라도 운동 중 실시간으로 심박수와 운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이어 버드 한정이지만, IP55급 방수도 지원하니 땀이 좀 나도 이용에 불편이 덜하겠죠.

 

 


거기에 완전히 충전하면 노이즈 캔슬링을 켜고 5시간 45분, 노이즈 캔슬링을 끄면 9시간 사용할 수 있고 휴대용 충전 케이스로 2.3회 정도 더 충전할 수 있다니 배터리 충전에 대한 불편도 적을 걸로 보입니다. 문제는 가격이 149.99달러(17만 원 정도)로 저렴하지 않다는 건데 어메이즈핏의 스마트 워치 등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을 보인 것과는 달라서 본격 출시 후에 어떤 반응일지 궁금하네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기대 이상이라면 운동 특화라는 매력도 있어서 경쟁력이 없지는 않을 것 같은데, 역시 어메이즈핏이라는 브랜드 이미지에 비해 가격은 다소 비싼 느낌이...^^;;

 


 

Amazfit PowerBuds Pro

Exploring Amazfit ANC wireless earbuds with ultralong battery life and fitness features including heart rate monitoring, hearing protection and more.

us.amazfit.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