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는 온 가족이 함께 찾는 캐주얼한 레스토랑 느낌으로 이용하던 시절도 있었다고 하지만, 요즘은 패스트푸드점에 그런 의미를 부여하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패스트푸드의 맛에 이끌린 어린 자녀들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찾거나 한 끼를 급히 때울 때 찾게 되는 곳 정도... 그런 사정은 패스트푸드의 원조인 미국도 마찬가지겠죠?
TitleMax가 정리한 요 인포그래픽은 그런 미국의 패스트푸드 체인의 수익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요. 2017년 기준이라 요즘은 또 어떨지 모르겠지만(당장은 코로나19 때문에 최악의 상황일 테고;;;) 많은 매장을 가진 브랜드부터 그들이 거두는 수익까지 살펴보실 수 있는데요. 음료 외에 것도 팔아서인지 스타벅스도 일단은 패스트푸드에 포함되어 있네요.
예상대로 가장 많은 매장을 거느리고 높은 수익을 거두는 브랜드는 맥도드, 그 뒤를 스타벅스가 따르고 있군요. 3위는 서브웨이, 그 뒤로 버거킹이 보이는데 매장 수는 서브웨이가 압도적으로 많은데 객단가 등의 차이가 있는 건지 매장이 한참 적은 버거킹과 비슷한 상황이군요.@_@'' 미국 상황이라서 우리에겐 낯선 브랜드도 많은데 문득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다음 미국행 때는 낯선 브랜드도 도전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불끈 솟네요.ㅎ
The Revenue of Fast Food Chains in America
We've got a huge industry, lots of real estate, and a massive amount of daily sales. Want fries with that? Today, we're taking a look at the top fast-food restaurants in America by sales! In
www.titlemax.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