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건 마클과 해리 왕자의 세기의 영국 왕실 결혼식 이야기 10가지... 인포그래픽 by news.abs-cbn.com...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우리나라에선 크게 관심을 받지 못했지만, 지난 주말 영미권에서는 세기의 결혼식을 치렀죠. 영국의 해리 왕자가 피앙세를 맞이한 건데요. 해리 왕자와 결혼한 배우이자 모델인 메건 마클의 이야기. ABSCBN 뉴스가 요 인포그래픽으로 흥미롭게 정리했네요.


메건 마클과 해리 왕자의 세기의 결혼, 그 결혼식에 대한 10가지 이야기...


일단 메건 마클은 영국 왕실과 약혼한 최초의 미국인이고 해리 왕자가 준비한 결혼반지에는 보츠와나에서 가져온 다이아몬드 외에 그녀의 어머니였던 다이애나 공주 컬렉션에서 가져온 다이아몬드가 포함되어 있다고도 하고요. 결혼식 장소가 웨스터민스터 대수도원이 아니고 세인트 조지 예배당이라는 얘기 등등 별로 상관없는 남의 나라 왕실 결혼식 얘기일 수도 있지만~ 셀럽의 얘기일 수도 있어 살짝 옮겨 봅니다.



[관련 링크: News.abs-cbn.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8.05.24 07:02 신고
    이야기는 들었는데 한국에는 크게 보도되지는 않은듯 합니다
  • 프로필 사진
    2018.05.24 20:54 신고
    근데요..월리엄이 대머리가 됐네요 ㅡ.ㅜ 아마도 아버지를 닮았나 보네요. 반대로 해리왕자는 머리숱이 많아요. 그건또 다이애나 황태자비를 닮은것 같구요 ㅎㅎㅎ 역시 피는 못 속이네요. 근데요 네들란드쪽의 여인들이 그렇게 외모가 출중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