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스타일러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화학물질 사용 없이도 매일 새 것 같은 옷 관리가 가능하다...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아직 이어지고 있는 결혼 성수기.

요즘 결혼하는 커플들 사이에서 혼수 아이템으로 LG 스타일러가 인기라면서요.

퇴근 후에 걸어놓기만 해도 다음 날 세탁을 마친 것처럼 입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그렇다고 하더군요. 물론 진짜 세탁한 것만큼은 아닐 테지만, 그럼에도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면 만족감이 상당하단 의미일 텐데요.


신혼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라는 LG 스타일러의 또 다른 매력, 친환경...


LG 스타일러를 구매하자고 목소리를 내야 할 때 한 가지 더 힘을 실을 수 있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바로 친환경. 그중에서도 가습기 살균제 사고 이후 케미포비아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화학물질에 대해 불신과 공포가 커지는 상황에서 스타일러는 별도의 화학 세제 등을 사용하지 않고 스팀 만으로 옷을 정돈하고 관리한다는 게 이 녀석의 특징이니까요.




또 하나 흥미로운 소식을 전하자면 그런 LG 스타일러의 장점이 외국의 인증기관과 비영리단체 등에서 공인을 받았다는 건데요. 독일의 인증기관 TUV 라인란트(TUV Rheinland)는 스타일러의 에너지 소비량, 탄소 배출량, 유해물질 사용 여부 등을 심사한 후 친환경 제품임을 인증한 그린 마크(Green Mark)를 부여했고 영국 정부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해 만든 비영리기관 카본 트러스트(Carbon Trust)가 생산부터 폐기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배출되는 탄소량을 검증해 스타일러에 탄소 발자국(Carbon Footprint)를 부여했다고 하더군요.


프랑스의 전기공업중앙시험소(LCIE)에서도 에코 디자인(Eco-Design) 제품이란 걸 인증받았고요.

LCIE도 소비전력량, 원자재 사용량, 유해물질 배출량 등의 항목을 체크해 인증을 부여한다니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스타일러는 꽤 잘 맞는 제품이라고 하겠죠.



사실 처음 스타일러가 나왔을 때만 해도 세탁기와는 다른 카테고리의 제품이었던 데다 가격이 저렴한 건 아니라서 이 제품이 성공할 수 있을까란 생각도 했었는데 돌아보면 생각보다 순항해왔고, 입소문까지 더해져 앞으로의 발전과 판매량 증가 역시 기대되는 아이템이 됐네요. 소리 없이 강한 진짜 강자 같은 느낌? 아무튼 세탁기의 스팀 기술과 냉장고의 온도 관리 기술, 에어컨의 기류 제어 기술 등 각각 다른 생활가전의 기술을 접목한 융복합 제품으로 화학물질 없이 스팀 살균 만으로 생활 구김이나 냄새를 없애는 건 물론, 세균과 집먼지 진드기를 제거하고 미세먼지 등도 없애준다니 신혼살림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새삼스럽게 주목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물론 이미 준비들 하셨겠지만요~ㅎ


[관련 링크 : Social.LGE.co.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6.10.21 03:28 신고
    화학물질 없이 스팀 살균 만으로 생활 구김이나 냄새를 없애는 건 물론, 세균과 집먼지 진드기를 제거하고 미세먼지 등도 없애준다니 와 점점 스타일러가 발전되는 것 같네요.나중엔 필수로 사야되는 그런 제품이 되겠단 생각이 듭니다.
    • 프로필 사진
      2016.10.21 14:10 신고
      본문에도 적었지만, 그래서 많은 분들이 신혼 살림으로 이 녀석을 선택하는 거 같아요. 특히 정장 차림으로 출근하시는 분들한테 좋은 동반자가 되어줄 듯 하더라고요.
  • 프로필 사진
    2016.10.23 08:08
    비밀댓글입니다
    • 프로필 사진
      2016.10.23 11:10 신고
      이 글은 보도 자료를 참고해 작성하긴 했지만, 원고료를 받거나 한 건 아닙니다.^^
    • 프로필 사진
      2016.10.23 15:46 신고
      아내가 사고 싶어 하길래 여쭤 본 사항입니다.
    • 프로필 사진
      2016.10.23 15:52 신고
      네. 직접 매장에 가셔서 자세히 설명을 듣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 제품은 좋게 평가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더라고요.^^
  • 프로필 사진
    2016.10.24 14:55 신고
    좀 알아보니, 가격이 비싸고, 요즘 도시가스+전기 결합된 건조기가 나오던데, 이 제품은 전기만 사용하는 듯 하군요.
    전기만 사용할 경우 전기세 걱정 때문에 실 사용하긴 꺼려질 것 같아요.
    (이 정도 사용하는 분들이 전기세 걱정은 안 할지도 모르겠지만.)
    • 프로필 사진
      2016.10.24 15:13 신고
      이건 단순한 건조기가 아니라 의류 관리기라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일거에요. 전력 소비량이 얼마나 클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젊은 부부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찾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전기 요금 부담을 이겨낼 만큼의 만족이 있으니 팔릴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