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숙면 요령부터 불면증 대처, 잠들지 않는 방법까지... 잠에 대한 인포그래픽 by 180 Nutrition...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누군가는 4시간만 자도 생활에 문제가 없다지만, 그렇게 남다른 유전자를 타고난 경우가 아니라면 수면의 시간이나 질은 우리 삶에 꽤 많이 영향을 줍니다.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죠~^^ 그런만큼 어떻게 잠들어야 할지에 대해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숙면부터 불면증, 잠과 싸우는 법까지... 삶의 동반자 잠에 대한 몇 가지 이야기들...


오스트레일리아의 180 Nutrition이 정리한 이 인포그래픽은 그런 잠과 관련된 몇 가지 팁을 정리해두고 있습니다.

우선 숙면을 위해 고려하면 좋을 것. 예컨대 조용하고 어두운 그러면서 적당한 온도까지 고려된 편안한 잠자리와 피해야할 음식 같은 구체적인 내용이 담겨있는데요. 그 외에도 불면증 대처법이나 거꾸로 잠을 자지 않아야 할 때 참고하면 좋을 것들까지~ 가볍게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관련링크 : 180nutrition.com.au]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8.03.08 22:41
    숙면을 취하지못하고 악몽(다툼,고집,촟김,다급함)에 시달리고 있읍니다,
    • 프로필 사진
      2018.03.09 11:16 신고
      에고. 잠을 제대로 주무시지 못하면 고통이 크실 텐데... 수면다원검사 같은 걸 한 번 받아보시면 어떨까요? 안좋은 꿈을 꾸는 게 자세나 몸 상태 때문에 그러실 수도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