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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면 요령부터 불면증 대처, 잠들지 않는 방법까지... 잠에 대한 인포그래픽 by 180 Nutrition...

N* Life/Health

by 라디오키즈 2016. 1. 13. 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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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군가는 4시간만 자도 생활에 문제가 없다지만, 그렇게 남다른 유전자를 타고난 경우가 아니라면 수면의 시간이나 질은 우리 삶에 꽤 많이 영향을 줍니다.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죠~^^ 그런만큼 어떻게 잠들어야 할지에 대해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숙면부터 불면증, 잠과 싸우는 법까지... 삶의 동반자 잠에 대한 몇 가지 이야기들...


오스트레일리아의 180 Nutrition이 정리한 이 인포그래픽은 그런 잠과 관련된 몇 가지 팁을 정리해두고 있습니다.

우선 숙면을 위해 고려하면 좋을 것. 예컨대 조용하고 어두운 그러면서 적당한 온도까지 고려된 편안한 잠자리와 피해야할 음식 같은 구체적인 내용이 담겨있는데요. 그 외에도 불면증 대처법이나 거꾸로 잠을 자지 않아야 할 때 참고하면 좋을 것들까지~ 가볍게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관련링크 : 180nutrition.com.a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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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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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3.08 22:41
    숙면을 취하지못하고 악몽(다툼,고집,촟김,다급함)에 시달리고 있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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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3.09 11:16 신고
      에고. 잠을 제대로 주무시지 못하면 고통이 크실 텐데... 수면다원검사 같은 걸 한 번 받아보시면 어떨까요? 안좋은 꿈을 꾸는 게 자세나 몸 상태 때문에 그러실 수도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