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속버스모바일... 추석 버스티켓 예매/발권/탑승, 도착시간 확인까지~ 한번 설치해 보세요~!

본문

반응형

폭염이 딱 어울렸던 올해 여름도 조금씩 가고 있습니다.
지구가 돌고 있으니 곧 어김없이 가을이 찾아올 테고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겠죠.

어쩌면 추석이란 단어를 떠올리는 것만으로 오랜만에 고향 방문이라는 푸근한 풍경이 연상되실지도 모르겠는데요.


민족대이동 추석을 앞두고 필승의 고속버스 예매용 아이템~ 고속버스모바일...


현실은 냉정해서 고향 방문이 쉽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나마 최근엔 도로도 잘 뚫려있고, 교통편도 잘 갖춰져 있어 예전처럼 지리한 이동을 경험할 일은 줄었지만 그래도 빠른 준비는 더 즐거운 추석을 여는 시작이 되어줄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고속버스로 고향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고속버스모바일'부터 스마트폰에 한번 깔아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직관적인 이름처럼 이 앱은 고속버스와 관련된 예매를 스마트폰에서도 간단히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앱인데 매년 추석 시즌이면 반복되는 철도, 고속버스의 예매 전쟁에서 조금이라도 빨리 사용자를 승자로 만들어줄 수 있는 그런 앱이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올 추석 티켓은 8월 28일부터 9월 3일까지 예매 가능하니 미리미리 챙겨두세요.^^





앱은 감각적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심플하고 직관적인 모습이었는데요.
블루 컬러를 이용해 주요 기능만 시원스럽게 배치한 것도 좋았고 출발지, 도착지, 가는 날, 등급 등의 필수 정보를 입력한 후 원하는 시간, 원하는 좌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직관적인 사용성을 보여줬고요. 스마트폰앱 사용이 어렵게 느껴지는 어르신이라도 돋보기 등의 도움만 있다면 어렵잖게 이용하실 수 있을 듯합니다.








예매뿐 아니라 이어지는 결제와 발권, 심지어 탑승까지 스마트폰 속 고속버스모바일로 가능한데요.

그뿐 아니라 배차 시간 조회도 간단하고 고속버스가 도착하는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꽤 신통하더군요.

지하철이나 기차를 기다릴 땐 늘상 도착 시간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익숙했지만, 고속버스에서는 이런 기능이 제공됐었나;; 했던 이 기능도 꽤 마음에 듭니다. 고향에서 고속버스를 타고 부모님이 오신다면 미리 시간에 맞춰 움직이기 편할 테니까요. 이래저래 안심.








옛날처럼 길게~~ 줄을 서서 밤을 지새울 필요는 없다고 해도 추석이나 설 같은 민족대이동의 이벤트 상황에서는 원하는 시간대의 교통편을 잡는 건 전쟁!! 그 전쟁의 한복판에서 어떤 무기를 쥐고 있느냐는 승패를 좌우하는 열쇠가 되는 법이잖아요~^^ 비단 추석 때문이 아니더라도 일단 스마트폰에 한번 깔아보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벤트 소식도 하나 전해봅니다.

고속버스모바일 추석티켓 예매 오픈 D-7 이벤트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더라고요. 이벤트 게시글을 SNS나 자주 가는 커뮤니티에 스크랩한 후 스크랩한 URL과 고속버스모바일로 가고 싶은 고향을 댓글로 남겨 놓으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인데요. 간단하기도 하거니와 고속버스로 휑하니 달려가고 싶은 고향을 떠올리시면서 도전해 보시죠.^^


[관련링크 : Play.google.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