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노숙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몬스터 사운드와 손잡고 자신의 헤드폰 브랜드 ROC를 선보이다... 본문

N* Tech/Device

노숙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몬스터 사운드와 손잡고 자신의 헤드폰 브랜드 ROC를 선보이다...

라디오키즈 2015. 8. 10. 22:00

한때 축구 실력과는 무관한 패션 감각으로 웃음거리가 되기도 했지만, 이제는 세계적인 패셔니스타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그가 이번에는 자신의 이름을 딴 헤드폰 브랜드를 가지게 됐다고 하는군요. 꼬질한 노숙자로 변신해 광장에서 사람들에게 노숙자의 깜짝 축구 실력을 보여주는 영상이 얼마전 알려져 화제였는데 그 영상 자체가 이 헤드폰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함이었더군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몬스터 사운드가 손잡고 내놓은 헤드폰 브랜드, ROC...


호날두가 손을 잡은 건 꽤 잘 알려진 사운드 브랜드, 몬스터 사운드.

그들의 콜라보레이션 결과는 ROC 라인으로 이름 붙여졌고 오버 이어 헤드폰(ROC Sport Black Platinum Over-Ear Headphones), 블루투스 온이어 헤드폰(ROC Sport Freedom Bluetooth On-Ear Headphones), 블루투스 이어폰(ROC Sport SuperSlim Wireless In-Ear Headphones), 블루투스 스피커(ROC Backfloat Floating Bluetooth Speaker) 등 4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더군요.







스포츠 마케팅이 활발한 상황이니 몬스터 사운드는 잘 나가는 스포츠 스타인 호날두라는 아이콘을 활용할 계획일텐데 제품을 사게 하는 데 팬심은 물론 중요하지만, 그 이상의 기본기가 있어야 할테니 그 완성도를 몬스터 사운드가 약속해야 할텐데~ 몬스터 사운드와 호날두의 ROC는 성공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보니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추구할 사운드가 어느 쪽일지도 궁금하군요. 분명 그의 귀에 맞춰 튜닝된 부분이 있을텐데...^^


[관련링크 : Monsterproducts.com]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