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6 엣지가 등장한 후 인터넷에는 비슷한 시기에 개봉한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하는 가상 디자인이 올라왔고 네티즌들의 관심이 폭발했습니다. 정말 저렇게 나오면 좋겠다는 훈훈한 댓글이 이어진 가운데 삼성전자는 마블과 제휴 관계이니 어벤져스 에디션이 가능하다며 말꼬리를 흐렸죠.
그러더니 티저에 이어 짠하고 등장한 갤럭시 S6 엣지(Galaxy S6 Edge) 아이언맨 에디션.
다른 히어로의 에디션이 추가로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1,199,000원이라는 제법 쎈 가격으로 64GB 갤럭시 S6 엣지에 기반한 녀석이 등장했는데요. 본체 뿐 아니라 아크 원자로를 형상화한 무선 충전기와 전용 클리어 커버까지 함께 제공하는 이 녀석은 딱 1,000대만 한정해 판매할 것을 알리며 기대를 높이고 있죠.
전후면에 레드를 적용하고 테두리에 골드를 적용하는 등 아이언맨 에디션의 전반적인 디자인은 예상했던 것과 꽤 비슷한 느낌인데요. 문제는 뒷태. 마블의 요구인지 삼성전자의 감성인지는 모르겠지만, 큼직하게 아이언맨의 얼굴이 자리잡고 있는데 이 부분이 호불호의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괜찮다나 예쁘다는 의견도 있지만 옥에 티라는 의견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오가는 상황.
실제 판매는 내일. 그러니까 5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될터라 한정 수량이 얼마나 빨리 소진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은데요. 그간 온라인을 통해 자발적으로 오갔던 담론이 판매로도 이어질 수 있을까요? 아이언맨 에디션은 오직 삼성 스토어를 통해서만 판매된다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내일 아침이 바빠지실 것 같은데요. 한정판 답게 후면에는 1부터 1,000까지의 일련번호가 찍혀 있던데 누가 1번을 손에 넣게 될까요?
[관련링크 : Store.samsung.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