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아이폰에서 만나는 안드로이드 스타일 터치 플립 커버 케이스, 모시 센스커버 브러시드 티타늄... 본문

N* Tech/Device

아이폰에서 만나는 안드로이드 스타일 터치 플립 커버 케이스, 모시 센스커버 브러시드 티타늄...

라디오키즈 2014. 2. 27. 20:03

심플하고 잘 정제된 UI와 사용성을 자랑하는 아이폰.
지향하는 방향이 다른 탓에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사이에는 크고 작은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다못해 케이스 하나도 미묘한 차이를 보이는 게 적잖았는데요.



아이폰에서 만나는 안드로이드 터치 플립커버 케이스의 사용성...


동영상 속 케이스는 안드로이드 진영이 선보인 케이스를 아이폰에 제법 잘 맞게 튜닝한 것 같은 느낌이네요.

모시(Moshi)가 선보인 센스커버 브러시드 티타늄(SenseCover Brushed Titanium)이란 긴 이름을 가진 이 케이스는 갤럭시 시리즈가 선보인 터치가 되는 플립커버 형태를 제법 잘 모방하고 있습니다.




케이스 안에 노출되는 화면의 크기가 작아서 현재 시간이나 전화가 걸려왔을때 건 사람 정도가 표시될 뿐이지만 하단에 터치가 가능한 센스어레이(SensArray) 패드가 제공되어 스와이프로 밀어서 잠금해제를 하거나 통화 종료 같은 간단한 액션을 가능케하는데요.





일반적인 아이폰 케이스와는 분명히 차이가 있는 녀석이라서 호불호가 나뉠테고 가격도 45달러(48,000원 정도)로 딱히 저렴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익숙했던 아이폰 케이스와는 또 다른 사용성을 제공하는 녀석인만큼 끌리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애플의 iOS가 이런 형태의 케이스에 절대로 최적화해줄리가 없다는 것, 그래서 할 수 있는게 극히 제한됐다는 아쉬움이 더 크게 다가오겠지만요.


[관련링크 : Store.moshimonde.com]


4 Comments
  • 프로필사진 NoPD 2014.02.27 21:42 아이폰에 저런 형태의 케이스를 입히는 것도 은근 매력있군요.
    가격이 좀 착하지 않은 것은 단점이겠으나... 곧 누군가 따라 만들어 줄거다에 한표 던져봅니다!
  • 프로필사진 라디오키즈 2014.02.28 17:28 신고 아무래도 일반적으로 아이폰에서 설마 볼 수 있겠어~하는 스타일이라서 더 NoPD님 눈에 들었던 것 같네요.^^ 국내에도 나오려나요? 말씀하신 비슷한 스타일의 무엇이..
  • 프로필사진 autoj 2014.02.28 19:32 의외로 휴대폰을 구입한 후에는 적어도 일이년에서 몇개월은 은 사용하는지라 제품의 회전율이 개인에게는 빠르지 않지만 반면 휴대폰 악세서리는 가격도 부담되지 않아서 자주 구입하게 되는게 사람의 심리이네요.

    저도 휴대폰 마지막 바꿀때까지 케이스를 간혹 갈아주곤 했는데 의외로 자신에게 딱 맞는 케이스를 구입하는 것이 무척 힘들다는 결론입니다.

    곰곰히 생각해보면... 같은 휴대폰에 개성을 입히는것이 케이스기에 자신에 맞는 스타일링을 한다는 것이 무척 고민이 되는것 같은데 그런의미에서 휴대폰 악세서리 규모도 만만친 않겠죠.

    저도 다른 케이스 알아보다면 잠시 들려 글 남겨 봅니다. 허나 위에 케이스는 저한텐 아닌것 같네요 ^^
  • 프로필사진 라디오키즈 2014.03.01 09:35 신고 자주 케이스를 갈아주시는 분이군요.^^;; 전 비교적 자주 폰을 바꾸고 있어서인지 케이스에 큰 투자는 안하고 있어요.ㅎ 스타일링도 기능성도 모두 따지시다보니 더 자주 교체를 하고 계신게 아닌가 싶네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