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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갖 건강에 안좋은 것들을 다 늘리는 마법, 수면 부족의 위험성... 인포그래픽 by HealthCentr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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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안 증가...
 우울증 심화...
 생체 시계 혼란...
 뇌졸중 위험성 높아짐...
 유방암 위험성 높아짐...
 고혈압 위험성 높아짐...
 심장병 위험성 높아짐...
 당뇨병 위험성 높아짐...
 부상 위험성 높아짐...
 좋지 않은 식욕 증가...


그 외에도 무언가 무시무시한 문구가 가득.
24시간을 쪼개고 쪼개면 사는 바쁜 현대인이라도 수면 시간을 부족하지 않도록 지켜야 하는 이유인데요.

HealthCentral이 정리한 이 인포그래픽 한장이면 자는 시간이 아까워서 커피로 잠을 쫓아가며 일하겠다는 생각은 접어두는 게 어떨까 싶네요.



수면 부족이 우리의 건강에 끼치는 악영향들...



평범한 현대인인지라 저도 수면 시간이 충분하지는 않은 듯 하지만 7시간 정도는 잘 수 있도록 노력해봐야 겠어요.

잠이 보약이라고 잠이 부족해서 몸과 마음의 건강을 다 잃고 싶지는 않으니까요.^^;;


[관련링크 : MindBodyGree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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