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올인원으로 쓰거나 PC 모니터로 쓰거나... 에이서 TA272 HUL 올인원...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14. 1. 10. 20:00

본문

반응형

안드로이드가 안들어가는 곳이 없다 했더니.
에이서가 재밌는 제품을 선보였군요. 하이브리드가 각광받는 세상의 트렌드를 맞춘건지 하나의 제품에서 두 가지 기능을 맛볼 수 있는 모니터를 내놓은 건데요.



PC 모니터로도 안드로이드 올인원으로도... 에이서 TA272...


에이서(Acer) TA272이라 불리는 이 녀석은 제법 미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27인치 WQHD(2560 x 1440) 멀티 터치 스크린 모니터입니다. 하지만 거기서 멈추지 않고 안드로이드 OS가 돌아가는 올인원이라는 또 다른 콘셉트까지 가지고 있는 녀석이죠.



뭔가 어색한 이 조합을 가능하게 하는 건 모니터에 내장된 부품들.
예컨대 NVIDIA의 쿼드 코어 테그라 프로세서나 16GB 저장 공간, 와이파이 802.11 a/b/g/n, 안드로이드 4.2 젤리빈 것들의 활약입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그저 윈도우 8 이상을 지원하는 멀티 터치 모니터로 남았을 녀석이 안드로이드를 얹어 출시된 거죠.






그 외에 200만 화소 웹캠, USB 3.0 포트와 HDMI 포트, 디스플레이 포트, 돌비 서라운드 사운드 등을 내장하고 있는데요.

가격은 1,099달러(116만원 정도). 그리 저렴한 느낌은 아니지만 고해상도에 다양한 기능을 무장한 녀석인데다 단독으로는 안드로이드 올인원으로 윈도우 PC와 함께라면 모니터로 자유롭게 변신할 수 있는 이 모델.

과연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까요?^^


[관련링크 : Marketwired.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