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S뷰 커버 스타일을 흉내내다... 삼성을 의식한 듯한 레노버의 신상 스마트폰 바이브(Vibe) Z... 본문

N* Tech/Device

S뷰 커버 스타일을 흉내내다... 삼성을 의식한 듯한 레노버의 신상 스마트폰 바이브(Vibe) Z...

라디오키즈 2013. 11. 20. 07:00

단일 시장 규모로 세계 최고 수준인 중국 내수 시장에서 삼성전자와 화웨이 등과 함께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레노버. PC에서 선보인 기술력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의 스마트 디바이스에서도 드러내며 경쟁력있는 제품의 출시도 이어가고 있는데요.





삼성의 스마트폰을 참고한 듯한 레노버의 새 모델...


그들이 최근 선보인 바이브(Vibe) Z도 두루두루 경쟁사일 삼성전자의 모델을 겨냥한 면모를 보이고 있더군요.

K910이라는 모델명으로도 알려진 이 녀석은 5.5인치 풀HD(1920 x 1080) IPS 디스플레이와 2.2GHz 쿼드 코어 프로세서 스냅드래곤 800, 2GB 램, 1,300만 화소 카메라, 듀얼 SIM 등으로 무장하고 있는데요.




사양 자체도 그렇지만 디자인에서도 삼성전자를 의식한 듯한 혹은 참고한 듯한 모습이 많이 보이더군요.

측면이나 후면 디자인 등 전반적인 디자인과 사양도(뭐 이건 다들 그러하지만) 그렇고 S뷰 커버 스타일의 저 케이스도 그렇고요. 구멍만 저렇지 AMOLED가 아닌 LCD라서 전력 소모를 줄이는 등의 추가적인 효용은 떨어지겠지만요.-_-;;




아직은 삼성전자가 리드하고 있지만 다양한 내수 메이커들이 속속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중국 시장에서 레노버가 앞으로도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일 수 있을지~ 이번 바이브 Z도 그렇지만 앞으로의 행보도 지켜봐야 할 듯 하네요. 최소한 중국에서는 삼성전자를 끌어내리고 업계 1위로 올라설지 모를 후보군 중 하나니까요.


[관련링크 : lefen.lenovo.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