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액션캠 시장을 공략하라... JVC의 새 액션캠 ADIXXION...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스마트폰의 득세로 위기를 겪고 있는 시장이 있으니 바로 컴팩트부터 DSLR까지 풀라인업을 구축했던 디지털 카메라 시장입니다. 이전보다 스마트폰 카메라가 고퀄리티 사진을 뽑아주면서 그런 현상은 더 두드러지고 있는데요.



액션캠도 우리의 새로운 활로, JVC ADIXXION...




시장의 반응에 가장 민감하게 움직이고 있는 건 역시 기존에 카메라 혹은 캠코더 같은걸 만들던 영상기기 제조사들입니다. 일찌감치 의료 등 다른 시장에 몸담으며 안정적인 수입원을 확보한 기업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제조사들은 또 다른 틈새를 공략하고 있는데요.




JVC가 기존 모델을 개선한 신형 ADIXXION을 선보인 것도 액션캠이라 부를 수 있는 틈새를 공략하기 위함입니다. 앙증맞은 크기를 자랑하는 액션캠은 그 이름처럼 익스트림 스포츠나 야외 활동을 좀 더 생생하고 편리하게 담아내기 위해 만들어지고 있는 제품인데요.




거친 야외에서도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성능은 살짝 아쉬웠던 기존의 모델들이 시장의 니즈에 따라 꾸준히 개선되고 있죠. 예컨대 이번 ADIXXION은 풀HD로 60p/50p 촬영이 가능하고 1280 x 720으로는 120p이나 100p의 고속 촬영까지 가능하도록 했더라고요.





물론 800만 화소와 1.5인치 LCD 등 전반적인 사양이 훌륭하다고 할수는 없습니다.
최신예 DSLR이나 하다못해 컴팩트 카메라보다도 부족한 게 있죠. 하지만 액션캠이라는 콘셉트에는 이만하면 충분하다는게 최근에 액션캠 시장에 뛰어드는 제조사들의 의도일텐데요. 그렇게 출발한 JVC의 새 ADIXXION이 과연 299.95달러(34만원 정도)로 판매될 ADIXXION이 경쟁이 커져가는 액션캠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까요?


[관련링크 : Newsroom.jvc.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