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WC 2013] 엑스커버 2부터 영까지, 국내보단 글로벌 향하는 갤럭시 형제들...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2013. 2. 27. 14: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삼성전나 부스의 올 MWC 2013의 메인은 누가 뭐래도 갤럭시 노트 8.0이지만 그 녀석 말고도 적잖은 모델들이 부스를 잡고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었는데요. 이 녀석들은 국내에서 만나기 힘든 녀석들이라 더 시선이 가더군요.



삼성전자의 글로벌 시장 공략 모델들...


우선 얼마 전 제 블로그에도 소개했던 갤럭시 엑스커버 2부터 이야기해볼까요? 



강렬한 인상때문인지 갤럭시 라인 같지 않아 보이지만 삼성전자에선 흔치 않은 러기드폰으로 출시된 녀석이죠. 국내에선 모르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이름처럼 벌써 두번째 시리즈고요.







갤럭시 엑스커버 2


튼튼한 만큼(?) 사양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틈새 전략 모델 답게 그 틈새의 사용자에겐 더 없이 매력적일 녀석이죠.

그런가하면 갤럭시 영과 갤럭시 페임 같은 보급기들도 눈에 들어오는데요. 보급기라는 꼬리표를 달고 있는 만큼 사양 측면에서는 아쉬움이 들지만 애초에 이 녀석들은 사양을 경쟁하는게 아닌 가격대비 성능과 사용성을 경쟁하는 모델들이란 걸 감안해야겠죠.





갤럭시 영




갤럭시 페임


이 외에도 국내에 이미 출시된 갤럭시 그랜드나 유럽에선 아직 시작 단계인 LTE를 지원하는 갤럭시 익스프레스 등이 MWC 2013의 삼성전자 부스를 채우고 있었습니다.




이미 출시된 갤럭시 그랜드를 제외하곤 우리나라에서 만나기 힘들거라는 생각은 어쩔수 없지만 글로벌을 무대로 하는 삼성전자의 제품이니 만큼 세계 시장에선 제몫을 다해내지 않을까 싶네요. 국내에선 아니더라도 세계 시장에선 기대도 되고요.^^



반응형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3.02.27 17:17
    오늘도 왔어요 ㅋㅋ 거기 날씨 어때요? 토론 끝나고 업무 종료 ㅋㅋㅋ 스페인 사진도 올려주시고, 스페인 초절정미녀 동영상 찍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