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EARLY* by 라디오키즈

[블로그 이벤트] 라디오키즈@LifeLog의 1,700만 번째 방문자가 되어주세요~^^ 본문

N* Kidz/Etc.

[블로그 이벤트] 라디오키즈@LifeLog의 1,700만 번째 방문자가 되어주세요~^^

라디오키즈 2013. 2. 6. 20:00

2005년부터 기록되기 시작한 제 블로그의 방문자 카운터가 어느새 1,700만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운영이 길어지면서 하루하루 쌓여가는 방문자 숫자에 일히일비하지 않는 수준까지 왔지만 그래도 문득 돌아봤을때 한참 달려왔구나라는 생각을 가지게 하는게 요런 숫자들인데요.

한참전부터 일 방문자가 1만명이 안되는 상황이었기에 1,600만에서 1,700만이 되기까지 시간도 많이 흘렀지만 공개된 5,000여 개의 글이 검색되고 제 블로그를 RSS 리더 등으로 읽어주시고 직접 방문해 주시는 덕분에 지금의 라디오키즈@LifeLog가 부지런히 달려갈 수 있었던게 아닌가 싶네요.



라디오키즈@LifeLog도 1,700만을 향해...^^



그래서 이번에도 소박한 이벤트를 하나 준비해봤는데요.
아직 선물을 결정하진 않았지만 이 블로그 하단의 방문자 카운트가 1,700만을 가르키거나 1,700만에 가장 근접했다 싶으시면 숫자를 캡처해서 보내주세요.


1) 1,700만 카운트를 촬영하라~!! 설마 뽀샵하시진 않을거죠.
  : 아래 방문자 카운트가 1,700만이거나 근사치라고 생각할때 찍어서 이메일(radiokidz@daum.net)로 캡처한 시간과 이미지를 보내주신 분들 중 1분 이상(-_-;;)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2) 라디오키즈@LifeLog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 이 글에 축전 or 따스한 지적질을 댓글이나 트랙백을 통해 남겨주시는 분들 중 몇분께 선물을 드립니다.



참고로 응모 이메일과 댓글은 1,700만을 돌파한 그날 하루만 받겠습니다.
혹 응모하시는 분들이 많다면 모두에게 선물을 드리긴 어렵겠지만 일단 많은 관심 부탁 드릴게요. 아울러 응모하진 않으시더라도 이 글에 축하의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께도 추첨(?) 등을 통해서 조촐하게나마 하다못해 기프티콘 한장이라도 날려드립죠.^^


그간 별다른 댓글은 안남겨 주셨어도 오랫동안 라디오키즈@LifeLog를 구독해주시고 스치듯이라도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부지런히 달리는 라디오키즈가 될거란 다짐과 함께 훈훈하게 마무리 해봅니다. _(__)_

다가오는 설, 2013년에도 라디오키즈와 함께 복 많이 받으신겁니다.!!!


1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