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싹둑~ 네모반듯한 스타일, 캐논이 선보인 참신한 컴팩트 디카... 파워샷 N...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역시 파격적인 스타일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군요.
이번 CES 2013에서 등장한 컴팩트 디카 중에서도 유독 눈에 띄었던 캐논의 앙증맞은 디지털 카메라 파워샷 N(PowerShot N) 이야기인데요.




짝달막하다, 더 작아진 컴팩트 디카의 공습...


보통의 컴팩트 디카들이 정면에서 봤을때 좌우가 긴 직사각형 형태였다면 이 녀석은 좌우 길이가 확 줄어들어 얼핏 정사각형이라는 느낌일 정도로 다른 녀석들과 차이를 보이는데요. 덕분에 작달막하면서도 깜찍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죠.






물론 그런 차별화가 낯섬으로 다가가 구매자들이 선뜻 손을 뻗지 못하게 만들 수도 있지만 이 깜찍함을 잘 어필한다면 틈새를 잘 공략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 외에도 파워샷 N은 2.8인치 틸트형 터치 스크린에 1,210만 화소 CMOS 센서를 탑재하고 있는데요. 연사는 초당 2.3장, 렌즈는 5-40mm f3-5.9 렌즈, ISO 80~6400, 마이크로SD 지원 등을 주요 스펙으로 내세우고 있는 녀석이죠.



한가지 아쉬운 건 컬러가 블랙과 화이트의 2종 뿐이라는 건데요.
좀 더 다양한 컬러를 내세워 깜찍함과 함께 시장을 두드리면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참고로 가격은 299.99달러(32만원 정도)라고 하는데 아직 출시 시기까지는 미정이라고 하네요.@_@;;


[관련링크 : engadget.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