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얇게 더 얇게, 초슬림한 베젤을 자랑하는 AOC의 23인치 IPS 모니터, I2367FH...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2012. 11. 27. 20: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반응형

모든 스마트 디바이스 얘기를 할때면 꼭 등장하는게 바로 베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태블릿 PC처럼 손에 직접 쥐려면 어느 정도 베젤이 두꺼울 필요가 있지만 나머지는 대체로 눈엣가시 같은 베젤을 줄이기 위해 분전하고 있는데요.

최근엔 기술력의 상승 덕분에 스마트폰부터 다른 여러 디바이스에 이르기까지 빠르게 베젤이 줄어들고 있죠. 국내에선 알파스캔으로 더 유명한 대만의 AOC가 선보인 23인치 IPS 모니터, AOC I2367FH도 그렇게 베젤 줄이기에 힘을 쏟은 제품 중 하나인데요.



대패로 깎은 듯한 초슬림 베젤 모니터...



광시야각 IPS 패널에 LED 백라이트 등 얼핏 평범한 특징을 보여주는 녀석이 동종의 다른 제품들과 경쟁하는 한가지 포인트가 바로 저 얇은 베젤이더군요.





1920 x 1080의 23인치 패널을 감싸고 있는  얇은 베젤.
그리고 해외 가격이긴 하지만 169달러(18만원 정도)의 저렴한 판매가도 마음에 들고요.
LG전자나 삼성전자 같은 국내 제조사들도 베젤 깎아내기에 여념이 없으니 내년엔 아예 베젤이 없다시피한 녀석들도 만날 수 있지 않을까요~ 저렴하게만 풀려주면 좋겠네요.^^


[관련링크 : BHphotovideo.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