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앱 리뷰] 당신의 감성을 촉촉히 적셔줄 봄비 같은 안드로이드앱, 레인 사운드...

본문

반응형

스마트폰을 매일같이 쓰고 계실테니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만나고 계실텐데요.
놀랍도록 단순하지만 그래서 더 끌리는 어플리케이션 혹시 하나쯤 있으신가요? 제겐 요 앱이 그런 녀석인데요.


내 손안에서 비가 내립니다...


전 원래 하늘에서 뭔가 내리는 걸 좋아합니다.
물론 제가 안전한 상황하에서 더 좋아하는 거지만 비가 와도 눈이 와도 전 좋더라고요.^^
아무튼 그래서 이 어플리케이션에 더 끌렸던 것 같습니다. 딱히 뭔가 기능적이지는 않지만 제 감성을 슬쩍 건드려 줬거든요.


제가 소개할 앱은 '레인 사운드(Rain Sounds)'라는 앱이고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이름처럼 빗소리를 들려줍니다.





이 녀석의 능력은 그게 전부에요.^^;;
오직 빗소리를 들려주죠. 재밌는 건 다양한 경우의 빗소리를 들려준다는 건데요.
이를테면 폭풍우 소리나 텐트 위로 떨어지는 빗소리, 나무 아래로 떨어지는 빗소리 등을 들려줍니다. 그렇게 그럴듯한 사진 한장과 함께 빗소리를 들려주는데요. 빗소리 크기를 조절할 수도 있고 자면서 듣고 싶다면 타이머를 맞춰놓고 들을 수 도 있으며 심지어 광고도 없는 깔끔한 앱입니다.


덕분에 그저 빗소리를 들려줄 뿐인 간단한 어플리케이션이지만 제 갤럭시 노트에 제법 오래 남아있을 것 같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제 푸석한 감성에 한줄기 빗줄기를 뿌려주고 있으니까요~ㅎ

[관련링크 : Market.Android.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