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날로그 감성을 흉내내다... 8mm 레트로 스타일 디지털 카메라, Bee...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12. 1. 17. 20:00

본문

반응형

세상이 디지털에 점령당할수록 아날로그 감성을 되새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런 이들은 조금 더 불편하더라도 덜 세련됐다고 해도 아날로그 감성을 풍기는 제품을 선택하는데요. 가끔은 제대로 아날로그라기 보다는 아날로그 감성만 흉내낸 디지털 제품도 많죠~



디지털, 아날로그 감성을 탐내다...


흡사 일본에서 출시됐다는 8mm 레트로 스타일 디지털 카메라 (Bee)처럼요.
Fuuvi라는 업체가 만든 이 조막막한 디지털 카메라는 과거 투박했던 아날로그가 연상되는 디자인에 그런 색감과 질감이 묻어나는 영상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하네요.




640 x 480/30fps의 동영상, 1280 x 960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비는 고작 39g의 가벼운 무게에 130만 화소 밖에 안되는 조막만한 화소를 제공하는데요. 덕분에 고화질의 쨍한 사진이 아닌 거칠고 어찌보면 볼품없는 그런 작품을 만들어 줄텐데요. 그걸 아날로그 감성으로 포장한 역발상이 돋보이는 제품인데요.





-_- 은근 가격도 비싸서 79.99달러(93,000원 정도)나 하죠.
누구나 다 이 제품을 사진 않겠지만 한개를 팔아도 확실히 수익을 남기겠다는 제작자의 마음이 엿보인달까요.

[관련링크 : Audiocubes.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