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 천국 중국, 그래서인지 그곳의 게임기는 오리지널 게임기들을 적당히 섞어놓은 것들이 많습니다. PSP를 흉내내고 NDS를 흉내내는 등 디자인도 그렇게 그 안에 돌아가는 게임들도 적당히 기존의 콘솔의 것을 가져오는대요. 주로 에뮬레이터를 돌려 게임을 구동하는 형태죠.

그런 중국에게 안드로이드 환경은 제법 매력적이었을 것 같은데요.
게임 뿐 아니라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돌릴 수 있고 그들이 좋아하는(?) 에뮬 게임도 얼마든 돌릴 수 있으니까요. 그런 중국에서 나온 게임기이자 태블릿 PC, 그래서 그들이 MID로 분류해놓은 JXD의 S7100도 그런 안드로이드 기반 모델입니다.


7인치 터치 스크린에 16GB의 내장 메모리, 안드로이드 2.2 기반의 제품으로 코어텍스 A9 기반의 프로세서를 탑재했다지만 퍼포먼스가 불분명한데요. 개발사인 JXD는 S7100에서 애플, 안드로이드, 소니, 닌텐도, 세가, 아케이드 게임까지 다 돌아간다고 큰소리치고 있네요.
또 게임 뿐 아니라 다양한 안드로이드앱을 돌릴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인데요.
구글의 공식 마켓을 이용할 수는 없겠지만 자체 마켓부터 APK 설치까지 다양한 앱을 쓰는 건 어렵지 않겠죠~



하지만 이런 제품은 짝퉁스런 콘셉트 때문에 국내에서 직접 개발되긴 어렵울겁니다.
대신 옥션이나 지마켓 같은 오픈 마켓을 통해 중국에서 수입된 제품들이 팔리긴 할텐데요. 구할 수 있다면 요 녀석들 경험해 보고 싶으신가요?
[관련링크 : JXD.hk]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