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폰에도 조이패드는 필요해... 확장형 컨트롤러 게임텔(Gametel)...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2011. 11. 24. 20: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잘 나가던 닌텐도를 잡은 건 다름아닌 애플의 아이폰이라는 시각이 우세하죠.
저렴한 가격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쏟아지면서 스마트폰이 마치 게임기처럼 아니 기존의 휴대용 게임기를 온전히 밀어내며 경쟁을 압도해 버렸으니까요.


하지만 그럼에도 스마트폰에서 즐기는 게임에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멀티 터치로도 게임을 즐길 수는 있지만 정밀한 조작을 하기엔 게임에 최적화된 휴대용 게임기에는 확실히 미치지 못했던 거죠.


본격 안드로이드용 게임 패드...


그래서 스마트폰을 더 게임기처럼 변신시켜주는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지금까지는 주로 아이폰용이 많았던 것 같은데 Fructel AB라는 업체가 만든 컨트롤러 게임텔(Gametel)은 안드로이드에 최적화되어 있다는 제품입니다.


휴대용 게임기의 방향키와 버튼들을 탑재하고 있는 이 확장형 조이패드는 블루투스로 안드로이드폰과 연동되며 안드로이드 2.1 이상이 설치된 안드로이드폰과 연동된다고 합니다. 내부에 250mAh의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있어 9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 컨트롤러의 무게만 80g. 그러니 안드로이드폰과 연결하면 일반적인 휴대용 게임기 수준의 무게가 될 듯 합니다. 실제 써보진 못했지만 게임폰으로 등장한 엑스페리아 플레이랑 비교해보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링크 : Gametel.se]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