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메일은 짜증나, 그러면서도 이메일을 사용하는 사람들... 인포그래픽 한장...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하루에 이메일 몇통이나 보내고 받으시나요?
일상적으로 주고받는 이메일의 숫자가 줄어들고 있으신가요? 스팸 때문에 이메일을 잘 안쓴다고 하지만 업무 때문에 쓰고 있는 이메일의 양까지 고려하면 이메일은 여전히 성장하고 있는 것 같네요.


이메일은 얼마나 오고가나...


아래 인포그래픽은 ccLoop가 정리한 내용으로 이메일의 성장과 이메일이 주는 불편함 등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메일에서 얻을 수 있는 부분도 정리해두고 있죠~^^


스팸 메일에 질렸다면 이메일이라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지도 모르겠지만 사실 업무용으로 이메일 사용은 여전히 많습니다. 더욱이 업무용 메일은 피할수도 없죠. 그래서일까요? 모바일에서 SNS에 쓰는 시간이 10% 정도인 반면 이메일을 확인하는데는 무려 38.5%나 쓰고 있다고 하죠. 물론 이 데이터는 미국쪽 데이터일거라서 국내와는 차이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메일은 여전히 나름의 장점을 가지고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중요한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으로 남아있습니다. 저도 절 찾는 이메일이 날아오면 쉬이 넘기지 못하게 되더라고요.^^;; 상업용 이메일은 가볍게 지우고 있습니다만... 여러분은 여기저기서 날아드는 이메일을 어떻게 활용하고 계신가요?

[관련링크 : Columnfivemedia.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1.09.05 21:30
    광고성메일을 지우다가 업무용 메일도 지워버릴때가 제일 황당하죠. 바로 휴지통도 지워버리니까 대부분은 나중에 보낸 사람의 연락으로 알게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