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들이 그림과 더 친해지도록... 아이패드용 크레욜라 컬러 스튜디오 HD...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비단 아이패드 뿐 아니라 아이폰도 아이들에겐 인기가 많죠.
제 조카도 아이폰용 앱인 크레용 라이트(Crayon Lite)나 트레이싱 패드(Tracing Pad) 등을 좋아한답니다. 너무 좋아해서 한번 시작하면 끝을 낼줄 몰라서 -_- 멀리하게 할 정도로요.

아마 그 녀석에게 이 앱과 펜을 쥐어준다면...
전 여동생한테 많이 혼날거 같네요. 현재 조카는 아이폰 금지령을 받고 있으니까 말이죠.


최근 그리핀(GRIFFIN)이 내놓은 크레욜라 컬러스튜디오 HD(Crayola ColorStudio HD). 제가 보기에도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은 콘셉트의 제품인데요.


아이패드의 넓은 화면에서 색색깔로 색칠을 해 자신의 그림을 완성해가는 재미를 줄 수 있는 제품이죠. 아직 제 조카에게는 난이도가 높아보이기도 하지만 뭐 이 스타일러스펜에만 익숙해진다면 지금 아이폰에서 하는 색칠공부와 비슷한 수준으로 채워갈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또 단순히 그림그리기 뿐에 멈추지 않고 배경음악이나 애니메이션, 효과음 등이 곁들여 진다니 멀티미디어를 제대로 즐길 수 있을 듯 하네요.



그리고 보니 저만해도 어렸을때 그림을 그릴 종이를 찾아다녔는데 요즘엔 많이 달라졌군요. 멀티 터치는 기본에 스타일러스펜을 활용해서 디지털 캔버스 위에 다양한 그림을 그릴 수 있으니 말이죠.


참고로 이 제품은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2와 호환되며 가격은 29.99달러(32,000원 정도)인데요. 현재는 품절 상태라고 하네요.-_-;; 제법 인기 아이템인듯~

[관련링크 : Store.Griffintechnolog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