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스타워즈 구공화국 vs 디아블로3... 선택을 기다리는 게이밍 하드웨어들... 본문

N* Tech/Device

스타워즈 구공화국 vs 디아블로3... 선택을 기다리는 게이밍 하드웨어들...

라디오키즈 2011. 6. 15. 14:00

E3는 세계적인 게임 전시회답게 게임 뿐 아니라 다양한 하드웨어도 모습을 드러내는데요.
지금 소개할 제품들은 각각의 게임 디자인을 고려한 주변기기들입니다. 게임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디자인과 기능성, 쓸만해 보이나요?


디아블로 III를 기대하는 당신께...


스타크래프트 2는 전작의 아성을 넘기엔 여러가지로 부족한 모습입니다만 블리자드가 준비 중인 또 다른 프로젝트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커가고 있습니다. 바로 전작 디아블로 2를 잇는 디아블로 3(Diablo III)죠. 전작이 스타크래프트 만큼은 아니라도 워낙 많은 골수팬을 거느리고 있다보니 새로운 디아블로에 대한 기대도 줄을 잇고 있는데요.





스틸시리즈(SteelSeries)가 E3에서 선보인 새로운 헤드셋과 마우스 등이 그런 디아블로 3를 모티브로 데빌 레드(Devil Red) 컬러를 적용한 녀석들이죠. 사진으로 확인하니 50mm의 스피커 유닛과 마이크 등을 얹은 헤드셋은 디아블로 특유의 블랙과 레드 컬러를 얹었더군요.





한편 스틸시리즈 Xai와 닮았다는 디아블로 3 마우스도 레드 컬러 라이팅과 디아블로 3 로고 등을 전면에 드러내 자신의 정체성을 표하고 있는데요. 이 외에도 마우스 패드까지 디아블로 3 에디션을 내놓는 스틸시리즈. 잘 팔리려나요~~

[관련링크 : engadget.com]


스타워즈 구 공화국을 기대하는 당신께...


한편 레이저(Razer)도 E3를 통해 온라인 게임인 스타워즈 구공화국(Star Wars : The Old Republic) 게임에서 모티브를 끌어낸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패드 세트를 선보였습니다.





스타 디스트로이어 등의 스타일에서 꺼내온 특유의 디자인과 시스와 제다이로 대표되는 각 진영을 대표하는 레드와 블루 컬러의 LED 라이팅이 특유의 감각을 드러내고 있네요.





MMORPG 게임인 만큼 선택적으로 적용하는 LCD키와 멀티터치 패드 등을 더해 최신의 게이밍 키보드가 지향하는 특징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죠. 전반적인 디자인의 아우라가 너무 강렬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 하지만 뭐 어떤까요~ 게임이 정말 좋다면 그 정도의 투자는 할 수 있으니까요.^^

[관련링크 : engadget.com]

3 Comments
댓글쓰기 폼